네덜란드 브랜드 부가부 인터내셔널(Bugaboo International, 이하 부가부)이 아름회와 연계해 대한사회복지회에 부가부 스트롤러를 기증한다.
부가부는 SBS슈퍼모델 수상자 모임인 아름회와 함께 '부가부 카멜레온3', '부가부 동키' 등 850만원 상당의 부가부 스트롤러를 대한사회복지회에 기증한다. 이 스트롤러들은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영유아들의 위탁 보호 시설과 위탁 가정에 보내질 예정이다.
아름회는 지난 10여 년 간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입양을 기다리는 영유아 돌보미 봉사, 바자회, 패션쇼 등의 자선 기금 마련 행사를 진행했다. 부가부와 아름회가 함께 후원하는 대한사회복지회는 지난 1954년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국내·외 입양 및 지원 사업, 특수 위탁 가정 운영, 아동 복지 사업을 비롯해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 복지사업을 주관하고 있다.
부가부 코리아 이소영 지사장은 "입양을 앞둔 영유아들을 위해 봉사하고 계신 위탁 가정 및 기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꾸준히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가부는 유럽 난민 영유아, 장애 영유아와 미혼모를 위한 자선 경매에 스트롤러를 기증하는 등 안팎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사진 : 부가부 인터내셔널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