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어린이집 신학기 준비물 '머스트 해브 아이템'

입력 2017-03-16 11:42:00 수정 2017-03-16 11:42: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이것저것 챙겨야 할 것이 많은 신학기. 어린이집에 등원시 필요한 준비물을 추천한다.



킨더스펠 엘리 에이프런&헤드밴드
요리, 미술 등 다양한 활동 시 옷이 더러워지는 것을 막아준다. PU 코팅으로 방수기능이 더해져 물에 젖지 않고 오염물질을 쉽게 지울 수 있다. 목과 허리 끈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앞 포켓에 간단한 소품을 넣을 수 있다.
가격 5만3000원(에이프런&헤드밴드 set) 문의 www.kinderspel.co.kr


와우컵
와우컵은 빨대 없이 사용하는 신개념 유아컵으로 일반 컵 훈련을 시작하는 아이에게 적합하다. 특허 받은 360도 실리콘 밸브가 있어 빨대 없이도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물이나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빨대가 없기 때문에 세척이 쉬워 위생적이며 아이들의 건강한 치열 형성에 도움을 준다. BPA, PVC, 프탈레이트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 2만2000원 문의 www.petitelin.com



이노베이비, 딘딘 스마트 스테인리스 식판
이노베이비 전 제품에는 BPA, PVC, 프탈레이트, 납 등의 유해성분이 없고 미국과 유럽 등 까다로운 인증 기준을 모두 통과해 안전하다. 스테인리스 재질의 식판은 얼룩이나 냄새가 배는 것을 방지하고 떨어뜨려도 깨지거나 갈라지지 않는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버스 모양으로 흥미를 더했다.
가격 3만원 문의 www.petitelinstore.com



네누 스푼&포크
아이의 구강발달을 염두에 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의 입에 들어가는 제품인 만큼 안전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미국에서 철저한 제조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스푼과 포크에 지지대가 있어 바닥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다.
가격 2만8000원 문의 www.enfantoto.co.kr


츄즈 크리에이티브 언밸런스 디자인 백팩
양면이 다른 디자인이라 1개의 가방으로 2가지 연출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 독특한 디자인이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한다. 내구성이 좋으며 구김이 거의 없는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했다. 어깨끈을 도톰하게 패드 처리해 아이의 하중 부담을 줄였다. 중앙 라운드 포켓과 사이드 포켓이 있어 수납 공간이 넉넉하다.
가격 6만5000원(S), 6만9000원(L) 문의 choozeshoes.co.kr



밀로앤개비 낮잠이불
일체형 이불로 뒤척임이 심한 아이들이 이불을 밀어내지 않도록 잡아 주어 체온을 지켜준다. 솜을 탈부찰할 수 있어 봄부터 추운 겨울까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고 세탁이 쉽다. 가방 형태로 접을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60수 새틴 겉감을 적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가격 18만8000원 문의 www.miloandgabby.co.kr




제니튼 닥터제니 키즈(베이비) 치약
치약을 뱉지 못하는 영유아를 위한 치약이다. 불소가 미첨가 되어 있으며 아이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세균과 곰팡이 방지를 위한 위생적인 항균캡을 적용했다. 중금속 및 잔류농약 시험을 거쳤으며 합성첨가물이 불포함됐다. 유기농 인증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비롯 합성계면활성제와 같은 유해 성분들이 첨가되지 않아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유칼립투스, 세이지 추출물 성분이 포함됐다.
가격 6500원 문의 www.zeniton.com




브러쉬버디즈 팝핀 칫솔
부드러운 칫솔모와 구강을 보호하는 와이드형 입구로 어린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칫솔이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모양(코끼리, 호랑이, 사자, 개구리, 송아지)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쉽게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가격 8900원 문의 www.0to7.com




더마겔 클리닉에이크림
자체 개발한 PLCL 특수공법으로 제형을 만들어 피부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피부에 인공색소, 인공향료를 넣지 않아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흰목이버섯 포자낭추출물, 천연보습인자, 제주청정지역 마유 등 자연친화적인 성분이 함유돼 있다. 천연에센셜오일을 첨가해 향에도 신경썼다.
가격 3만원 문의 www.dermagel.kr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3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매거진 키즈맘 구입처
kizmom.hankyung.com/magazine
입력 2017-03-16 11:42:00 수정 2017-03-16 11:42: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