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전문기업 이롬이 건강한 먹거리를 홍보할 서포터즈 '이로운님’ 6기를 모집한다.
이롬은 건강식품, 생식, 두유, 음료, 간식 등으로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다. 이웃들을 이롭게 한다는 의미의 '이로운님'은 이롬이 운영하는 기업 서포터즈로 건강식품 체험과 미션 수행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로운님'은 온라인 서포터즈 활동과 기업의 오프라인 활동에도 참여하는데 특히 파워 블로거들 간의 인맥형성과 블로그 및 SNS 지수를 상승시키는 팁을 홍보전문가로부터 코칭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매년 많은 지원자들이 지원하는 이로운님은 이번 기수 선발에 한해 블로그 운영자와 SNS 운영자도 선발한다. 모집 기간은 내달 7일까지며 활동은 연말까지다. 월마다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고 월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상품도 지급한다. 또한 이롬 주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로운님은 지난 기수의 만족도가 높기로 유명한 서포터즈 활동이다. 이로운님 5기로 활동한 블로거 라다맘님은 "건강한 먹거리를 푸짐하게 받을 수 있고 블로거와 SNS 사용자들 간 교류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 특히 만족스럽다"며 "개인적으로는 사보 모델로 선정돼 촬영할 기회도 얻어 좋았다"고 전했다.
이로운님 5기로 활동한 블로거 엘리사벳님은 "제공받은 제품을 주변 이웃들에게 나눠주는 미션이 종종 있었는데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감사했다"며 "가장 기억에 남은 활동은 이롬과 김창옥 교수가 함께한 감성콘서트였다. 이 콘서트를 통해 가정을 한번 더 소중히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로운님 5기 활동자 센스쟁이R님은 "마지막 오프라인 모임 때 루게릭병 환자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했는데 주변의 소외 받은 이웃을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따뜻하고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롬의 정성덕 홍보 담당은 "이로운님6기 활동을 통해, 가족과 가까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표현하고 건강한 변화를 체험해 보기를 바란다"며 "이번 이로운님 6기는 특히, 서포터즈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활동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