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오는 9일까지 '2017 순성 카시트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순성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베이비페어는 오프라인 박람회에서 판매하는 순성 카시트 동일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이다. 순성 카시트 안전 홍보 대사로 활약 중인 샘과 윌리엄 해밍턴이 실제 사용하고 있는 라온 카시트(윌리엄 카시트) 등 순성 대표 제품이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돼 오프라인 베이비페어 이상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라온 오가닉 카시트는 20%, 라온 베이직 카시트는 27% 할인을 적용하며 사은품으로 햇빛가리개, 쿨시트, 후방거울, 안전세트(스토리북+안전스티커)를 증정한다. 데일리 블랙 에디션은 30% 할인, 베스트셀러 데일리는 22% 할인하고 사은품으로 목베개, 쿨시트, 안전세트를 제공한다. 제나&제나 주니어는 16%, 제나 주니어 라이트는 25% 저렴하게 가져갈 수 있으며 킥매트, 컵홀더, 지니가드, 안전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세트 상품도 마련돼 있다.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와 멀티백인 비플래디를 한 세트로 30% 할인 판매 하며 사은품으로 목베개, 쿨시트, 안전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비플래디 단품은 50%, 투스텝 유아용 변기는 40%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3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이 발행되고 카시트 구입 시에는 적립금이 3000원 쌓인다. 이벤트는 '구매 상품평 이벤트'와 'SNS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베이비페어는 휴가 시즌을 맞아 카시트 장착으로 안전한 휴가를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이 좋은 기회에 카시트를 마련해 안전한 육아를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