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물티슈,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를 찾고 있는 엄마들은 주목하자.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Factorial)이 화학 성분이 첨가하지 않고 100% 모링가 발효 추출액만을 함유한 '모링가 물티슈'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Factorial)은 신라호텔에서 론칭 행사 및 기자 간담회를 개최해 팩토리얼 모링가 물티슈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자리에서 팩토리얼의 이동열 대표는 모링가 물티슈에 화학성분을 단 0.001%도 함유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 증명하기 위해 직접 물티슈의 물을 마셔보이는 등 혁신적인 모습을 보였다.
팩토리얼 물티슈는 독자적인 생물전환공법으로 만들어진 모링가 발효 추출액을 희석액이나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고 원료 자체만을 함유한 것이 특징. 다양한 무자극, 무독성 시험을 통해 안전한 물티슈라는 것을 입증했으며 또한 모링가 물티슈는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우며 자극이 없어 연약한 영유아 아이들의 손이나 얼굴은 물론이고 예민한 입과 눈 부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팩토리얼 모링가 물티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늘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박미란 키즈맘 기자 mra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