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의 '리안(RYAN)', '조이(Joie)', '뉴나(NUNA)'가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에이원의 대표 유모차 브랜드 리안은 디럭스 유모차 '스핀 로얄'과 절충형 유모차 '솔로'와 함께 올해 최고 히트상품 '레오', '그램 플러스' 기내 반입 휴대용 유모차를 선보인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폴딩이 가능한 '레오'와 '그램 플러스'는 올 추석 최대 10일 가까운 연휴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리안은 이번 박람회에 맞춰, 프리미엄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레오'를 최대 30% 판매하며, '그램 플러스'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 '스핀 로얄'은 전 컬러 모두 2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구매 상품에 따라 풋머프, 이너시트, 휴대용선풍기, 방풍커버, 핸들커버, 모기장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는 2017년 리버풀FC 공식 스폰서가 된 것을 기념해 새롭게 론칭한 브리티시 에디션(British Edition) 특별 부스를 마련하고, 일부 제품에 한해 유니언잭 어깨벨트커버와 블랭킷으로 구성된 브리티시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조이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베이스형 아이소픽스 카시트 '아이스테이지스'를 32% 할인 판매하고, 최근 인기가 높은 회전형 카시트 '스핀360'을 29% 할인 하는 등 인기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는 사은품 이벤트를 중심으로 박람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디럭스 유모차 '이비 사비' 구매 시 유모차와 호환되는 신생아용 캐리콧을 선착순 증정하는 파격 구성을 준비했다. 또한 국민 바운서 ‘리프’의 ‘트와일라잇’ 색상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여분의 시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에이원에서는 이번 박람회에 맞춰 가격할인 외에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 행사 기간 중 매일 리안 스핀로얄, 솔로를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의 고객에게는 인펀트 카시트를 사은품 제공할 예정이며, 여행 등으로 빠르게 제품을 받아야 하는 고객을 위해, ‘그램 플러스’를 현장 출고 하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또한, 일산 박람회에 직접 찾아오기 어려운 전국의 유아용품 소비자가 이번 킨텍스 박람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에이원베이비 공식 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베이비페어도 함께 진행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