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충제 계란, 간염 소시지, 구충제 닭고기 등 연이은 식품 파동으로 먹거리에 대한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요즘, 안전한 먹거리 찾기가 쉽지 않다.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우리 아이 음식으로는 뭐가 좋을까. 다양한 먹거리를 살펴볼 수 있는 베이비페어에서 안전한 먹거리를 살펴보자.
◆아이배냇, 순수 바른 먹거리 유아 간식
순수 바른 먹거리, 아이배넷은 간편 이유식부터 한입에 먹기 좋은 간식,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얼마 전 출시된, 유기농 과일을 이용한 과일퓨레 '쌩마멧'은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프랑스 남부지역의 과일 중 공인된 유기농 인증만을 받은 과일을 사용한다. 또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조되어 안심하고 간편한 초기 이유식이나 영양 간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유식 조리와 재료 선택의 고민을 덜 수 있도록 준비된 레시피 제품은 특별한 요리 없이도 영양 만점 이유식을 만들 수 있어 육아맘에게 인기다.
◆푸드케어, 맞춤형 이유식
배송 서비스를 통해 매일 다양하고 영양이 풍부한 이유식을 만든 후 24시간 이내에 먹을 수 있는 이유식, 푸드케어는 아기의 월령과 특성에 맞춰 식품 전문 영양사가 디자인한다. 계절별 식품과 월령별 섭취 가능한 식재료와 고형물의 크기를 디자인하여 영양 밸런스와 칼로리 밸런스를 최적화했다. 특히나 열에 강한 내열성을 가지고 있는 유리병에 이유식을 담아 안전하게 집으로 배송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내이브로, 온 가족이 즐기는 건강 잇템
살충제 계란 파동 때문에 아이 간식 고르기도 어려워졌다. 100% 국내산 유기농 친환경 원료로 만든 내이브로 유아 간식은 계란 및 합성 착색료, 합성 착향료 등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현미로 만든 친환경 간식부터 동결건조방식으로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한 과일칩까지 60여가 지가 넘는 간식을 판매한다. 연령에 따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다양한 간식으로 아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다양한 임신, 출산, 육아용품을 한 자리에 볼 수 있는 제10회 ‘2017 서울베이비페어’가 서울 대치동 SETEC 전시장에서 오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열린다. 육아용품 및 먹거리를 준비하고 싶은 부모들은 다음 베이비페어를 기대해보자.
오유정 키즈맘 기자 imou@kizmom.com
입력 2017-09-08 19:09:20
수정 2017-09-11 11:24:15
#서울베이비페어 , #제10회서울베이비페어 , #2017서울베이비페어 , #아이배냇 , #푸드케어 , #내이브로 , #이유식 , #유아간식 , #안전한먹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