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황사와 미세먼지의 계절, 가을이 왔다. 앞으로 창문 열어놓을 날이 희박한 지금, 10월이 오기 전 9월 중에 대청소는 필수다. 특히 침구와 같은 패브릭에 붙어 있는 먼지와 창틀에 끼인 먼지 등 집안 구석구석에 숨어 있는 묵은 먼지는 모두 찾아 제거해야 한다. 그렇다면 먼지 제거를 위한 전문 장비가 필요하다.
특허 받은 모터 기술, 흡입력 30% 증가
V8 카본 파이버는 2016년 출시해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기존 V8 모델에 비해 흡입력이 30% 강력해진 것이 특징이다. V8 카본 파이버에 탑재된 다이슨의 디지털 모터 V8은 흡입력 향상은 물론 기기 작동 처음부터 끝까지 지속적인 흡입력을 돕는다. 또한, 특허 받은 탄소 섬유 필라멘트 브러시를 장착하여 보다 효율적인 청소를 가능케 한다.
2중 래디얼 싸이클론 기술의 고효율 여과 기능 탑재
한때 청소기 사용 시 먼지를 배출해 실내 공기를 더욱 악화시킨다는 기사가 보도되면서 큰 충격을 안겨주었다. 이에 다이슨은 그들만의 2중 래디얼™ 싸이클론 기술은 기기 전체에 탑재해 포스트 모터 필터 시스템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잡아내는 것은 물론 깨끗한 공기를 밖으로 배출하도록 했다. 이것은 이중으로 배열된 15개의 싸이클론은 강력한 원심력을 만들어내 먼지를 공기흐름으로부터 분리하여 먼지함으로 집어 넣는 원리다.
지속적인 흡입력, 최대 40분 작동 가능
니켈-코발트-알루미늄 배터리를 장착한 V8 카본 파이버는 청소를 시작할 때의 강한 흡입력을 마지막까지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장점으로, 일반 모드에서는 최대 40분간 청소를 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청소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V8 카본 파이버의 뻣뻣한 나일론 브러시는 카펫 깊숙한 곳에 박힌 먼지나 눈에 잘 띄지 않는 반려 동물의 털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부드러운 카본 파이버 필라멘트는 단단한 바닥에서 큰 입자의 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뿐만 아니라 핸디 모드와 스틱 모드 사이의 쉽고 빠른 전환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따라서 올 가을,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 실내 대청소를 계획하고 있다면 더욱 강력해진 V8 카본 파이버 만나보자.
박미란 키즈맘 기자 parkmran@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