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 부가부 인터내셔널이 오는 11월 1인용에서 2인용으로 변형 가능한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를 출시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는 네 바퀴 서스펜션, 발포 고무 타이어, 사이드 바스켓 커버 등이 업그레이드돼 더 편안하고 편리해졌다. 업그레이드된 네 바퀴의 서스펜션과 대형 발포 고무 타이어로 더욱 부드러운 핸들링과 가벼운 승차감을 즐길 수 있으며, 어느 지형에서나 수월하게 다닐 수 있다. 특히 해변, 자갈길 또는 눈길에서 두 바퀴 포지션으로 전환하면 부드러운 포장 도로 같은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부가부 동키2의 색상은 블루 멜란지 스카이, 그레이 레드, 블랙 중 선택할 수 있다.
더 많은 아이를 계획 중이어도 한 대로 충분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는 아이와 가족의 성장까지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 아이에서 이후 두 아이 혹은 쌍둥이까지 한 대로 이용 가능한 멀티형 제품으로 편안함과 실용성이 강조되었다. '부가부 동키2''는 단 세 번의 간단한 클릭만으로 두 아이를 옆으로 나란히 태울 수 있는 듀오, 트윈 타입에서 다시 1인용 모노 타입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
더욱 넓은 수납 공간
'동키'라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부가부 동키2'는 다른 제품들보다 훨씬 여유로운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꼭 필요한 제품들은 쉽게 손이 닿는 사이드 바스켓에 보관하고, 짐이 더 많을 경우에는 언더시트 바스켓에 수납할 수 있다. 확장이 가능한 사이드 바스켓에는 물건을 정리 할 수 있는 내부 포켓과 탈부착이 가능한 커버가 함께 구성돼 있다. '부가부 동키2'는 듀오 모드로 완전히 확장 했을 때에도 일반 문을 쉽게 통과 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 되었으며, 시트와 바퀴는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소형차 트렁크와 같이 좁은 공간에도 보관이 용이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부가부 동키2''와 함께라면 더 많은 모험이 가능해지고, 산책길에 더 많은 것들을 챙겨갈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