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는 환절기가 성큼 다가왔다.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체내에 바이러스가 침입할 확률이 높아져 질병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환절기에는 면역력 관리에 특별히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에 따라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라이프스토리에서는 면역 세포의 70% 이상이 살고 있는 장 건강을 위해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제품을 추천 한다고 밝혔다.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는 여성의 질에 서식하는‘락토바실러스 퍼멘텀’균을 포함 총 12종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으며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 있는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제품이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 여성들을 포함해 임산부나 수유부가 환절기 건강관리를 하는데 있어서 좋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보여진다.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제품이 여성들을 위한 유산균 제품이라고 한다면 ‘좋은버릇 참 유산균’제품은 온 가족이 함께 챙겨먹기 좋은 유산균 제품이다. 이 제품의 경우 락토바실러스 8종, 비피도박테리움 3종, 스트렙토코커스 1종, 이렇게 총 12종의 유산균을 함유하였기 때문에 온가족들의 면역력을 챙기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라이프스토리의 한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비타민 결핍으로 인한 면역력 저하가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에, 환절기 건강관리를 하고자 하는 분들의 경우 위의 두 제품과 함께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6종이 들어있는 '좋은버릇 참 비타민 멀티'를 함께 섭취한다면 건강한 일상생활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으며, 또한“현재 라이프스토리의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라이프스토리의 다양한 제품들과 이벤트의 상세내용은 라이프스토리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소연 키즈맘 기자 ksy@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