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하동군에 소재한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에서는 추운 겨울 청정 대자연속에서 온천욕 체험이 포함된 ‘지리산 노천 온천 패키지’를 12월 14일(목)까지 선보인다.
지리산 노천 온천 패키지는 노블객실(21평형) 1박, 지리산 온천랜드 이용권(2매), 아메리카노 2잔(카페라운지 1F)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12만3,800원부터(세금 포함), 주말(금~토) 19만3,800원(세금 포함)이다.
아름다운 지리산의 겨울 풍경을 누리며 최상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한 폭의 산수화를 연상케 하는 객실 내 인테리어와 창밖으로 펼쳐지는 지리산의 풍경을 바라보며 힐링을 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리조트이다.
이번 패키지는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는 넓고 안락한 객실에서의 숙박과 온천욕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과 힐링을 누리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 주변관광지에는 지리산, 화개장터, 최참판댁 한옥마을, 쌍계사 등이 있어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하동에서 유일하게 자연과 완벽하게 동화된 듯한 스타일 형식의 리조트이다. 돌과 나무 소재로 지어진 객실은 지리산의 숲 속 향기를 가득 담고 있으며 지리산 전망이 가장 가까운 전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총 102객실로 60개의 패밀리 객실과 42개의 스위트 객실로 구분되어 격조 높은 분위기와 편안함으로 최고의 휴식을 제공한다. 레스토랑은 향토음식과 조식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한식당 '누마루'와 전통차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로비라운지 '다반'을 운영하고 있다.
[지리산 온천랜드]
지리산 온천관광 특구 내에 있는 최대의 온천 시설로 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천 테마파크이다. 성인병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는 100% 천연 게르마늄온천수만 사용하고 있어 건강을 위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전남 구례군에 위치, 호텔에서 자동차로 약 40여 분이 소요된다.
김소연 키즈맘 기자 ksy@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