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엄마도 연말에는 호텔에 가고 싶다

입력 2017-11-27 13:43:48 수정 2017-11-27 13:43:4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연말, 친구와 함께 즐기는 호텔패키지 BEST 3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한 해 동안의 추억을 나누며 편안한 시간을 즐기기 위한 호텔 패키지를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연말의 호텔도 좋지만 그동안 소홀했던 친구와의 우정을 돈독하게 해보는 것은 어떨까? 집안일과 육아에서 벗어나 잠깐의 휴식은 가족과의 일상으로 돌아올 힘을 줄 것이다. 올 연말 친구들과 가볼만한 호텔 3곳을 선정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자 <파티 스위트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프라이빗한 파티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파티 스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티 스위트 패키지는 3인 기준으로 구성됐으며 티파니 블루 컬러의 객실 데커레이션과 파티에 필요한 모든 소품이 제공된다.

파티 스위트 패키지는 헬륭 풍선, 포토 프롭스, 스페셜 가랜더로 꾸며진 스위트 주니어 객실 1박에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플라워 소품(부케, 꽃팔찌), 플레이트 및 기물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여기에 다양한 핑거푸드와 스파클링 로제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되어 별도의 준비 없이 파티 연출을 위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피트니스센터와 리빙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파티 스위트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절친 3명과 함께 하는 연말 파티<리바 나잇 (Re:BAR NIGHT)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12월 31일까지 가까운 친구들과 연말을 맞이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리바 나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단, 12월 24일과 31일은 패키지 예약이 불가하다.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는 '리바 나잇'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비롯해 리바 나잇 세트, 그리고 워커힐 라이브러리에서의 커피 3잔을 포함한다. 본 패키지는 바에서 보내는 흥겨운 샴페인 파티 후 다음 날 북카페에서 가지는 여유로운 커피 타임까지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에서 제공하는 리바 나잇 세트는 G.H.MUMM 샴페인 1병과 치즈 플레터 1개가 준비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우아하고 달콤한 레이디스 나잇<스윗 스위트 파티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스위트에서 여성들만의 달콤하고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윗 스위트 파티(Sweet Suite Part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패키지는 호텔 패스트리 셰프의 다양한 홈메이드 디저트로 구성된 세 가지 파티 플레이트와 함께 핑크빛과 달콤한 맛으로 인기 높은 간치아 모스카토 로제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디저트 플레이트는 모둠 치즈 플레이트, 마카롱과 미니 케이크 플레이트, 초콜릿과 쿠키 플레이트의 3종으로 구성된다. 또한 영국의 유명 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인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츠의 바디 5종 키트 3세트를 선물로 증정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파티를 꾸밀 수 있다.

패키지 예약 시 12층에 위치한 쉐라콘 클럽 라운지 혜택 및 사우나 3인 무료 이용 특전이 제공되며,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클럽 라운지 혜택은 조식, 데이 타임 스낵, 칵테일 타임이 포함돼 있으며, 특히 칵테일 타임은 무제한 주류와 함께 식사로도 가능한 세미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7-11-27 13:43:48 수정 2017-11-27 13:43:48

#연말모임 , #친구 , #호텔패키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