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을 200% 즐길 수 있는 좋은 나들이 코스가 탄생했다. 서울랜드 겨울 특별 이벤트 지역 윈터 아이스존에는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빙어/금붕어 낚시와 눈썰매가 한 곳에 모여 있다. 여기에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특별 이벤트까지 더해져 올 겨울을 확실하게 책임진다. 이번 겨울 가족들과 함께 눈썰매장, 빙어낚시, 겨울 먹거리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도심 속에서 빙어낚시 체험
서울랜드는 12월 21일부터 내년 3월 4일까지 귀여운 반려동물 캐릭터 '안녕! 괴발개발'과 함께 신나는 낚시 여행을 떠난다. 교외로 나가야만 볼 수 있었던 빙어 축제를 도심에서 만나는 절호의 기회다.
테마파크 최초로 도심 속 자연에서 펼쳐지는 2017 서울랜드 빙어대축제는 빙어 낚시장, 빙어뜰채 체험장, 겨울 이색 먹을거리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는 빙어와 더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금붕어까지 만날 수 있다.
빙어 낚시장에서는 낚시대로 빠르게 움직이는 빙어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으며 빙어뜰채 체험장에서는 물속을 헤엄치는 빙어들을 뜰채로 낚는 이색 체험이 가능하다. 아이들도 쉽게 빙어를 잡아보고 만져볼 수 있어 겨울방학 최고의 체험학습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는 뜰채 체험장에서 특별 이벤트 행운의 금붕어를 잡아라!’가 펼쳐진다. 장난감 자석 낚시대로 물 속 경품 물고기를 잡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1일 2회 진행이 되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일석이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특별 이벤트>
올 겨울 서울랜드 윈터 아이스존에서는 평창 동계 올림픽 축제 분위기를 느끼며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소치 동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며 인기를 얻기 시작한 종목인 컬링과 크로스컨트리 스키와 사격이라는 두 가지 스포츠가 결합되어 만들어진 종목인 바이애슬론이 각각 '아이스 인간 컬링’과 스노우 바이애슬론’으로 재탄생한다.
아이스 인간 컬링은 가족이 한 팀이 되어 직접 이동식 얼음 의자에 탑승해 빙판 위 짜릿한 컬링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스노우 바이애슬론은 스노우 건을 사용해 이색 눈싸움과 타겟놀이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따뜻한 실내에서 평창 동계 올림픽의 주요 경기를 다 같이 응원할 수 있는 올림픽 중계방송 '여기는 평창!’ 쉼터가 조성될 예정이다.
김소연 키즈맘 기자 ksy@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