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설연휴, "짧고 굵게 호텔로 가즈아!"

입력 2018-01-24 10:55:44 수정 2018-01-24 15:07:4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호텔가, 2018년 설 연휴 맞아 각양각색 설 패키지 선보여

오는 2월 15일부터 18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설 연휴다. 멀리 떠나는 것 조차 힘들만큼 지치고 피곤하다면, 이번 설 연휴에는 가까운 호텔에서 짧고 굵게 쉬는 것은 어떨까. 명절증후군을 해소하고 나만의 공간에서 쉴 수 있어 매년 명절마다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매년 늘고 있다. 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각양각색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명절증후군 타파법,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마이 케렌시아 패키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나만의 휴식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이 케렌시아 (My Querencia)' 패키지를 선보인다.

케렌시아(Querencia)는 피난처, 안식처를 뜻하는 스페인어로 투우장의 소가 마지막 일전을 앞두고 혼자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자기만의 공간을 의미한다. 패키지 이용 시, 명절증후군에 시달린 여성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아이 워머(온열안대), 종아리 쿨링 패치, 아랫배 패치로 구성된 힐링 아이템 '스트레스 아웃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마이 케렌시아 패키지를 2박 이상 전화로 예약하면, 추가 10%할인을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김차란 주임은 "명절마다 스트레스와 몸살에 시달리는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한 패키지로 설 연휴 기간 동안 현대인의 케렌시아인 호텔 객실에서 힐링 아이템과 함께 편안히 쉬면 명절증후군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며 추천했다.

T. 02 2638 3110

아이에게 안성맞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키즈 스테이 웜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구정을 맞아 자녀와 함께 편안한 서비스를 즐기며 보다 특별한 겨울 휴가를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키즈 스테이 웜(Kids Stay Warm)'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스테이 웜 패키지로 예약 시, 2인 조식과 함께 객실 안에 나이에 따른 어린이 고객 전용 물품부터 웰컴 기프트, 어린이 전용 핸드북, 어린이 간식 등이 제공된다. 프리미어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어린이용 텐트가 무료로 설치 가능하다.(한정 수량, 예약 시 사전 요청)

특히, 주말 및 공휴일에는 4세부터 8세까지 입장 가능한 레고 키즈 라운지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레고 키즈 라운지에는 알록달록한 색상의 레고들로 가득한 '레고 브릭 풀'부터 벽에 레고를 붙히며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레고 브릭 월', 레고 차를 만들어 다른 어린이들과 함께 경주를 해볼 수 있는 '스피드 챔피언 레이스 트랙' 등 레고를 활용해 어린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키즈 스테이 웜 패키지는 2018년 2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단, 2월 8일부터 10일, 22일부터 24일까지는 패키지 이용이 불가하다.

T. 02 6388 5000

가족과 액티비티하게 놀자,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패밀리 스포츠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가족들과 함께 알찬 2018년을 맞이할 수 있는 '패밀리 스포츠' 패키지를 출시한다. 스포츠를 테마로 한 액티비티 존은 패밀리 스포츠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꾸며진 패밀리 스포츠 클래스와 실내 스포츠 존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패밀리 스포츠' 패키지 이용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 스포츠 클래스'에서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장애물 통과, 볼풀공 놀이 등 다양한 신체활동을 즐기면서 사회성과 감각 지각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실내 스포츠 존은 아이들의 신체 사이즈에 맞는 다양한 운동기구로 스포츠를 즐기며 정서적 교감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낚시와 골프, 수영 등의 닌텐도 Wii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포켓몬 등의 닌텐도 DS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플레이 존', '어린이 수영장'과 연결된 '야외 놀이터' 등 다양한 부대 시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하얏트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할 시 2018 일러스트 달력과 레스토랑 8 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식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로도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기간은 2018년 2월 15일부터 2018년 2월 18일까지다.

T. 032 745 1000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8-01-24 10:55:44 수정 2018-01-24 15:07:45

#명절증후군 , #설연휴 , #명절 , #호텔 , #호텔추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