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부부와 연인을 위한 '로맨스(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맨스(Romance)' 패키지는 둘만의 특별한 시간이 더욱 편안하도록꼭 필요한 혜택을 담아 구성되었다. 특히, 아름다운 도심 전망, 객실에 준비된 로맨스 셋업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기에 충분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맨스(Romance)’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테라스의 2인 조식 뷔페 ▶로맨스 인룸 셋업 (레드 와인 1병 & 과일)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투숙 기간 내 일반 주차 무료 제공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인 테라스는 한면 전체가 유리로 되어 있어 서울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다양한 종류의 뷔페 요리, 그리고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아침 계란요리, 콜드컷, 시리얼, 패스트리 메뉴들로 구성된 컨티넨탈 브렉퍼스트 메뉴와 갓 구워낸 팬 케이크와 와플, 토스트, 소시지, 베이컨, 죽 등 빈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다양한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맨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8년 12월 20일까지로 가격은 2인을 기준으로 32만 5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부터다. 관련 문의 및 예약은 그랜드하얏트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