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즈맘 추천 영화] 4월의 영화 for KIZ&MOM

입력 2018-03-30 11:54:14 수정 2018-03-30 13:52:0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정글번치: 최강 악당의 등장><스파키><당신의 부탁><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미세먼지로 얼룩졌던 3월의 마지막, 꽃이 피고 따뜻함이 몰려왔지만 맑은 하늘은 여전히 보기 힘들 예정이다. 하지만 꽃 구경하러 야외에 가지는 못하더라도 가까운 영화관으로 나들이를 해보는건 어떨까? 키즈맘이 아이와 엄마에게 추천 할만한 영화 4편을 골라봤다.

For. Kids

<아기곰 보보 구출 대 작전>



◆개봉일: 2018.4.12 ◆상영시간: 75분 ◆분류: 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감독: 라스무스 A. 실버르센 ◆출연: 허성재(앤디), 조연우(여우 마빈), 박상우(레미), 신정훈(주디), 방지원(아기곰 보보), 오은수(창고 생쥐)

<겨울왕국>의 배경지인 노르웨이의 박스오피스 1위를 3주간 점령한 기대작이 4월 개봉한다. 노르웨이의 국민 아동 작가 토르뵤른 에그네르의 동화를 바탕으로 한 <아기곰 보보 구출 대 작전>은 신비한 숲 허키버키의 동물 친구들이 사랑스런 아기곰 보보가 사라졌다는 것을 알고 힘을 뭉쳐 구출해 내는 모험을 그린 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국민 아동 작가로 잘 알려진 토르뵤른 에그네르의 동화들은 주인공들의 사랑스러움과 이야기의 따뜻함을 나누면서 아이들에게 들려주는 교훈도 빼놓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아기곰 보보 구출 대 작전> 역시 다르지 않다. 신비한 허키버키 숲 속의 사랑스럽고 흥겨운 동물 친구들이 힘을 합쳐 아기곰 보보를 구출하기 위해 펼치는 모험 가득한 이 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은 경쾌한 음악과 더불어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까지 만족시킬 것이다.

<정글번치: 최강 악당의 등장>



◆개봉일: 2018.4.19 ◆상영시간: 97분 ◆전체 관람가 ◆분류: 애니메이션, 모험
◆감독: 데이빗 알루 ◆출연: 최원형(모리스 목소리), 김민진(미구엘 목소리), 박재현(토니 목소리)

타이거펭귄 ‘모리스’와 정글 친구들이 펼치는 초특급 정글 액션 어드벤처 <정글번치: 최강 악당의 등장>가 4월 19일 극장가를 찾는 가족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버섯폭탄으로 정글을 파괴하려는 최강 악당 코알라 ‘이고르’를 막기 위해 힘을 모으는 정글수호대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정글번치: 최강 악당의 등장>이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교훈적 메시지까지 담아낸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영웅이 되고 싶은 정글 친구들이 펼치는 신나는 정글 어드벤처 <정글번치: 최강 악당의 등장>은 오는 4월 19일 개봉한다.

For. MOM

<당신의 부탁>



◆개봉일: 2018.4.19 ◆상영시간: 108분 ◆15세 관람가 ◆분류: 드라마, 가족
◆감독: 이동은 ◆출연: 임수정, 윤찬영

배우 임수정이 첫 엄마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된 '당신의 부탁'이 4월19일 개봉을 앞뒀다. '당신의 부탁'은 사고로 남편을 잃고 살아가는 32살 효진(임수정) 앞에 남편의 아들 16살 종욱(윤찬영)이 갑자기 나타나면서 시작된 두 사람의 동거를 그린 영화다.

근근이 먹고 사는게 꿈인 16살 종욱은 아빠가 떠나고 엄마가 생겨 당황스러운 사춘기 소년과친구를 만나고 손톱 관리를 하는 등 즐거운 싱글 라이프를 즐기던 엄마가 서로 완전히 다른 생활을 하게 되는 과정은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당신의 부탁'은 명필름의 39번째 작품이자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섹션 공식 초청되었고 제24회 브졸국제아시아영화제 넷팩 심사위원상을 수상 및 제16회 피렌체 한국영화제, 제6회 헬싱키 시네아시아 초청 등으로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았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일: 2018.4.25 ◆분류: 액션, 모험, 판타지, SF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스칼렛 요한슨, 엘리자베스 올슨, 안소니 마키, 폴 러드, 기네스 펠트로, 폴 베타니, 돈 치들,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홀랜드,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카렌 길런, 브래들리 쿠퍼, 빈 디젤, 폼 클레멘티에프, 데이브 바티스타, 세바스찬 스탠, 채드윅 보스만, 다나이 구리라, 베네딕 웡, 코비 스멀더스, 베니치오 델 토로, 피터 딘클리지, 사무엘 L. 잭슨

전 세계와 대한민국이 뜨겁게 사랑하는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4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로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잇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자 마블의 19번째 작품이다.

31명에 달하는 최정상의 메인 캐스팅과,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마블 최강의 빌런 타노스의 대결로 올해 전세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연출한 루소 형제가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어벤져스> 시리즈 세계관의 진화와 성장을 보여줄 전망이다.

영웅 그 이상의 슈퍼 히어로들을 탄생시킨 마블 스튜디오의 클라이맥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4월 25일 개봉과 함께 새로운 흥행 신화를 써내려 갈 예정이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8-03-30 11:54:14 수정 2018-03-30 13:52:09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영화 추천 , #추천 영화 , #4월 개봉 영화 , #영화 당신의 부탁 , #임수정 , #애니메이션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