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호텔가 <봄 요리> 대잔치 소개

입력 2018-03-29 11:28:23 수정 2018-03-29 11:28:2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나른해지고 지치기 쉬운 봄, 호텔가에서는 춘곤증 해소와 식욕을 돋우기 위한 봄 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봄에만 맛볼 수 있는 봄나물을 비롯해 신선한 쭈꾸미, 비타민C 가득한 과일 등 입안 가득 봄내음을 선사하는 요리의 향연이 펼쳐진다. 입맛 돋우는 <호텔가 봄 요리 프로모션>과 함께 봄철 미식 여행을 떠나보자.

켄싱턴호텔 여의도, 브로드웨이 <봄향기 프로모션>



켄싱턴호텔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브로드웨이'에서는 5월 31일까지 향긋한 제철 봄나물과 봄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디저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봄향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향기 프로모션은 피로회복에 좋은 냉이와 달래, 식욕증진 효과 및 비타민C가 풍부한 돌나물, 춘곤증 해소에 좋은 두릅, 면역력과 기관지 향상을 위한 더덕 등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20여 가지의 봄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세발나물 육회, 달래 봄동 겉절이, 봄나물 잡채, 봄나물 잔치국수 등의 한식류와 봄나물을 곁들인 까사레체 파스타, 두릅 베이컨 롤 등의 양식류도 색다르게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봄철 원기 회복을 위한 한방 도가니탕, 쭈꾸미 숙회 등 건강과 영양을 책임지는 요리가 입안 가득 봄 향기를 선사한다.

가격은 주중 점심 45,900원(세금 포함) 저녁 59,000원(세금 포함), 주말은 점심과 저녁 모두 59,000원(세금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식재료 수급 사정에 따라 메뉴는 변동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레스토랑 8 <봄나물 특선 요리>

그랜드 하얏트 인천 이스트 타워 1층의 레스토랑 8에서 봄 향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제철 재료들을 이용한 ‘봄나물 특선 요리’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봄나물 특선 요리’ 특선 메뉴에서는 냉이, 봄동 등의 제철 나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봄나물 비빔밥과 향긋한 도다리 쑥국을 메인으로 하여, 고소한 들깨 향이 느껴지는 딱새우 가리비 샐러드, 냉이 대합 죽, 화전, 봄동 만두, 한라봉 티 케이크 등 다양한 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들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본 특선 메뉴는 점심과 저녁 모두 만나볼 수 있다.특히 4월 30일까지 델리에서 구매한 와인을 레스토랑에서 추가 요금 없이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완벽한 한 끼 식사를 경험해볼 수 있다.

‘봄나물 특선 요리’는이며, 코스로 이용 시 성인 1인 가격은 점심 66,000원, 저녁 88,000원이다. (세금 10% 포함)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레스토랑 <1:4 포크 메인디쉬 3종>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호텔의 2층 쏘도베 레스토랑에서 봄 환절기 건강을 대비해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고혈압, 당뇨, 비만, 심장질환, 고지혈증 등의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1:4 포크'로 만든 메인디쉬 3종을 선보였다.

'메인디쉬 3'종으로는 수비드 조리법을 활용한 '오메가 포크 안심구이', 허브로 24시간 숙성한 이탈리아 전통 바비큐인 '오메가 포크 포르케타', 마늘과 허브로 숙성하여 그릴에 구운 '오메가 포크 등심 스테이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여기에 호박 퓨레, 시즈널 야채가 가니쉬로 제공되며 메인디쉬 3종 이용시 쏘도베 레스토랑의 '프리미엄 샐러드 런치 뷔페'도 함께 제공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33,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호텔의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1:4 포크' 뿐 만 아니라 이후 출시 될 '1:4 소고기', '1:4 우유' 등을 이용한 신메뉴가 지속적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봄 시그니처 메뉴>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테라스 카페는 봄을 맞이하여 향긋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봄 시그니처 메뉴를 5월 30일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애피타이저로 유채와 봄동을 곁들인 샐러드가 준비되며 입맛을 돋운다. 함께 제공되는 봄나물 녹차 소바 무침과 봄 냉이 참돔 탕수어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메인 메뉴인 향긋한 제주 봄나물이 들어간 가파도 청보리 비빔밥으로 완연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으며 제주 성산포 바지락 된장국은 지친 몸의 활력을 되찾아 준다. 또한, 디저트로 제공되는 계절과일은 입맛을 깔끔하게 해준다.

제주만의 특별한 봄철 재료가 더해진 '봄 시그니처 메뉴'의 가격은 1인 45,000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중식당 천산 <봄 코스 메뉴>



봄을 맞이하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중식당 천산에서는 5월 31일까지 건강에 좋은 봄철 채소와 랍스터, 전복 등의 최상급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마련된 ‘봄 코스 메뉴’ 로는 봄 제철 채소와 최상급 제비집을 곁들인 통보양 찜, 제철 키조개를 곁들인 해삼 전복 발효콩 볶음, 명란 오렌지 크림소스 왕새우 튀김, 향긋한 팔진 해산물과 활로브스터 뚝배기, 제철딸기를 곁들인 한우 안심 탕수육 등의 산해 진미요리를 코스별로 맛볼 수 있다. 특히 레스토랑에 들어서면 오픈된 주방에서 요리하는 셰프들의 모습을 눈으로 먼저 즐길 수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다.

봄 코스 메뉴의 종류는 런치 4가지, 디너 5가지로 총 9가지이며, 가격은 런치 코스 61,000원 부터, 디너 코스 110,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8-03-29 11:28:23 수정 2018-03-29 11:28:23

#호텔 맛집 , #호텔 , #호텔소식 , #레시피 , #샐러드바 , #뷔페 , #오메가3 , #오메가6 , #면역력 강화 , #면역력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