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스몰 '돌 잔치' 이제는 호텔이 대세"

입력 2018-03-28 17:12:34 수정 2018-03-28 17:13: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최근 가까운 친인척만을 모시고 진행하는 소규모 돌잔치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호텔 업계에서는 소규모 돌잔치 트렌드에 발 맞춰 규모는 작지만 품격 있는 소규모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돌 잔치 패키지와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추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비 마이 돌 (Be my doll)>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에 돌 잔치를 진행하는 아기를 위해 특별한 혜택과 애착인형을 선사하는 ‘비 마이 돌 (Be my doll)’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돌 잔치를 진행하는 선착순 10명에게 호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브릿베어 (Britt Bear)’의 애착인형 테디베어를 아기의 첫 번째 생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평생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될 돌 잔치 사진 촬영을 위해 특별한 포토존을 무료로 마련해준다. 포토존은 아기 인디언 텐트, 아기 소파, 부드러운 러그 등으로 구성되어 사랑스러운 아기의 귀여운 모습과 함께 촬영할 수 있다. 선착순 10명에게만 선물과 포토존 혜택이 제공되니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돌 잔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인원 수에 따라 돌 잔치 패키지도 선보인다.

문의 및 예약: 02-2638-3149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골든 베이비 패밀리 개더링 & 먼데이 투 프라이데이>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에서는 2018 황금 개띠 해 생애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자녀에게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해 줄 ‘’및 온 가족이 함께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골든 베이비 패밀리 개더링 패키지’를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골든 베이비 패밀리 개더링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한식 또는 양식 구성의 골든 베이비 패밀리 세트 메뉴, 태몽을 테마로 한 데커레이션, 와인 라벨링, 플레이팅 등의 프리미엄 럭셔리 돌상 테이블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플라워 케이크 무료 제공 등 사랑하는 자녀만을 위해 준비된 단 하나뿐인 맞춤형 돌잔치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골든 베이비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하시는 모든 분들께 호텔 로고가 새겨진 골드 스푼 증정 등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돌잔치를 선사한다. 또한, 주중 저녁 돌잔치를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먼데이 투 프라이데이 패키지'를 추천한다.

한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는 탁트인 통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여의도 조망이 아름다운 명소로 프라이빗한 공간 내 사랑하는 자녀의 특별한 첫 번째 생일을 계획 중이라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을 눈여겨보자.

문의: 02-2090-8050/8073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나의 첫 노보텔 (My first Novotel)>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나의 소중한 아이의 첫 생일의 축하를 노보텔에서 함께하는 ‘나의 첫 노보텔 (My First Novotel)’ 돌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의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를 위한 ‘나의 첫 노보텔’ 프로모션은 최소 30인부터 최대 50명까지 소중한 분들을 초청해 단독 연회장에서 진행 되는 돌잔치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취향에 따라 돌상의 테마, 식사 메뉴 (양식코스 또는 뷔페), 포토테이블 세팅이 선택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의 특별 혜택으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객실에서의 1박, 아이스카빙, 빔 프로젝터를 포함한 소프트 드링크 무료 제공으로 돌잔치 축하하기 위해 모인 분들과 자리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버서더 강남의 ‘나의 첫 노보텔’ 돌 패키지 프로모션은 올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02-531-6622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8-03-28 17:12:34 수정 2018-03-28 17:13:13

#0-12개월 , #출산 , #돌잔치 , #돌잔치 호텔 추천 , #돌잔치 강남 , #아이 돌잔치 , #강남 돌잔치 , #영등포 돌잔치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