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어린이 히어로 '키벤져스'와'어벤져스'의 훈훈한 만남

입력 2018-04-17 11:00:00 수정 2018-04-17 11:00: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내한스타들과 인플루언서 만남 공개



마블 스튜디오의 10주년 클라이맥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역대급 내한의 열기가 식지 않은 가운데, 4명의 히어로들과 대한민국 인플루언서들의 만남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히어로들과 인플루언서들의 만남은 국내 팬들을 위한 유례없는 이벤트로 이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4명의 히어로들을 위한 웹툰 스페셜 포스터 4종 공개로 현장은 물론 배우들 역시 스페셜 포스터를 보자마자 너나 할 것 없이 포스터에서 눈을 떼지 못한 채 높은 관심을 표했으며 특히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폼 클레멘티에프는 정성 어린 포스터 선물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감동의 눈물까지 보여 현장의 감동을 배가시켰다는 후문.

여기에 대한민국 어린이 히어로 '키벤져스'들이 내한 주인공들의 영화 속 캐릭터들을 그대로 구현한 코스튬으로 자리를 빛내 뜨거운 열기에 더욱 불을 지폈다.

네 명의 배우들 역시 코스튬을 한 키벤져스들을 향해 환한 미소를 보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분장을 한 키벤져스와 함께 스파이더맨의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폼 클레멘티에프는 맨티스 분장을 한 키벤져스와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올리는 등 팬들의 열정에 적극적으로 보답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어떻게 하면 멋진 히어로가 될 수 있는가"라는 한 키벤져스의 질문에 톰 히들스턴이 "당신은 이미 충분히 멋진 히어로다"는 답변을 전하며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느끼게 하는 동시에 감동을 자아냈다. 이처럼 역대급 열기 속 개최된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대표 유투버와 인플루언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역대급 흥행 질주를 예고하며 4월 25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폼 클레멘티에프 SNS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