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영은미술관과 함께 '2018 어린이날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
혔다.
오는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미술대회는 경기도 광주 영은미술관에서 열린다. 매일유업 관계사인 제로투세븐과 영은미술관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해마다 진행하는 어린이날 행사는 미술대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들이 함께 운영된다.
미술대회는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총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대회 주제는 당일 발표된다. 참가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1만5000원으로 사전접수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영은미술관 홈페이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상은 제로투세븐 상을 포함해 총 20작을 선정하며 개별 발표된다.
미술대회 당일에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동물모양을 본뜬 목걸이 제작 체험, 전통문화를 배워보는 장승과 부채 만들기 시간, 판화 및 도자 공방 체험 등이 진행된다. 또, 오전에는 프라임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연이, 오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이 진행된다.
미술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총 200명에게 제로투세븐의 기능적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바디워시, 워터 젤 로션, 프리미엄 손&얼굴 물티슈, 영국 No.1 프리미엄 수유•이유용품 브랜드 토미티피의 익스플로라 베이비위닝팟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 Y볼루션 Y글라이더 디럭스, 알로앤루 휴대용 유모차 등 풍성한 시상품 및 추첨 경품도 준비돼 있다. 관계사인 매일유업은 매일바이오 화이버&칼슘 등 신제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담당자는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와 가족의 행복한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으로서 올해로 3회째 영은미술관과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지속하고 있다”며 "아이들의 창의적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이자, 동시에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도 함께 만들어 가는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유정 키즈맘 기자 imou@kizmom.com
입력 2018-04-26 09:55:09
수정 2018-04-26 09:5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