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베이비페어 회원가입 이벤트 응모인원이 1000명 선을 돌파했다.
주최 측인 키즈맘은 8일 이와 같은 내용을 공식 확인, 발표했다. 특히 역대 최단 기간으로 이벤트 응모자 1000명을 넘겨 관람객 숫자도 최대치를 경신할 거라는 예상이 흘러나오고 있다.
회원가입 이벤트는 서울베이비페어와 키즈맘 홈페이지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현재 거주지, 서울베이비페어 방문 예정일자, 방문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기존 회원도 오는 17일부터 20일 중 전시장을 찾을 예정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마리스,포킷, 세스토 라이트 등 유모차를 비롯해 브라이텍스 카시트 등 굵직한 육아용품이 경품이라 인기가 많은 이벤트이기도 하다.
이외에 서울베이비페어는 ▲회원가입 이벤트 ▲키즈맘x앙블랑 육아 지원 프로젝트 ▲초대박 선착순 이벤트 ▲캐리커쳐 이벤트 ▲임신축하선물팩 ▲럭키백을 찾아라 ▲소문내기 이벤트 ▲코코몽에코파크 무료초대이벤트 ▲영수증 이벤트 ▲키즈맘이 쏜다 ▲키즈맘 상상톡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등 10여 종의 자체 이벤트를 기획, 진행 중이다.
서울베이비페어 전시 총괄책임자는 "서울베이비페어 회원가입 이벤트 응모인원 1000명 돌파가 최단 시간을 기록했다"며 "사전 이벤트의 경우 박람회 날짜가 임박할수록 일별 응모인원이 상승 곡선을 그리는 게 일반적이지만 그중에서도 이번 추이는 독보적이다. 관람객들이 대거 몰릴 때를 대비해 편안한 관람이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서울베이비페어는 이달 17일부터 20일까지 대치동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리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어진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8-05-08 17:55:25
수정 2018-05-08 17:55:25
#세텍전시 , #서울베이비페어 , #베이비페어 , #육아전시회 , #세텍페어 , #육아박람회 , #임신 , #출산 , #0-12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