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예비부모 필수코스 '베이비샤워' 선물 준비하셨나요?

입력 2018-06-02 16:26:00 수정 2018-06-04 15:09:2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산모와 태어날 아이 미리 축하하는 '베이비 샤워' 문화로 자리매김

트렌드를 읽는 예비부모라면 한번 쯤은 '베이비샤워'에 대해서 들어봤을 것이다. 베이비샤워란 지인들이 함께 모여 출산을 앞둔 산모와 신생아를 축하하고, 선물을 나누는 파티 문화다. 연예인들의 베이비샤워 파티 모습이 방송과 SNS 등을 통해 공개되며 국내에서도 하나의 축하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베이비샤워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단연 센스 있는 선물이다. 최근 아이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육아 트렌드에 따라 베이비샤워 선물도 프리미엄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새 생명 탄생의 순간을 눈앞에 둔 예비 부모를 위한 특별한 베이비샤워 선물 아이템을 알아보자.

청정지역 알프스의 베이비 스파를 경험하다 '리틀마마'



최근 ‘베이비스파’가 유럽의 육아방식 중 하나로 입소문이 나면서 스파 제품이 베이비샤워 선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베이비스파는 단순히 목욕 후 보습제를 발라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목욕과 마사지를 통해 아기 몸의 순환을 돕고 심신에 안정을 도모하는 과정을 일컫는다.이를 통해 숙면은 물론 부모와의 유대감을 높여 아기의 오감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리틀마마’는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로, 최근 육아맘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스킨케어 3종과 함께 베이비 배스 로브, 베이비 배스 스폰지 등 ‘스파 풀 세트’로 구성되어 베이비스파 리추얼을 완성한다. 오는 7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아기 이니셜을 자수로 새긴 베이비 배스 로브 선물을 증정하는 ‘6월의 아기 이벤트’를 진행하니 놓치지 말자.

부모의 휴식 돕는 네덜란드 육아 브랜드 뉴나 '리프 바운서'



출산을 앞둔 친구나 가족에게 아기로부터 잠시 휴식을 선사하고 싶다면 바운서를 고려해보자. 바운서는 의자 형태로 움직임이 있어 아기를 재우거나 달래고 혼자 놀게 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 브랜드 뉴나의 '리프(leaf) 바운서' 는 나뭇잎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의자로 부드러운 흔들림이 아이가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 아기의 편안한 휴식과 숙면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리프 바운서는 아이가 엄마의 배 속에 있었을 때와 같은 각도인 27도로 설계돼 편안함을 선사하고, 움직이는 동안에도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부모도 아이도 제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최대 60kg까지 사용할 수 있어 아이 성장에 따라 바운서에서 유아 소파로도 사용 가능해 경제적이다.

수유용품 전문업체 유진메디케어 젖병소독기 '스펙트라'



젖병 소독기는 육아용품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 직접 삶아서 소독하는 과정이 번거로워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필수 육아용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는 트리플 팬 시스템으로 건조 성능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초극세사 프리필터를 적용해 미세먼지는 물론 황사까지 차단한다. 간편한 원터치 조작 방식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실내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이 매력적이다. 화이트, 다크그레이 컬러에 골드바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우며 선반과 내부 공간은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sus340 재질을 채택했으며, 얇은 두께로 외관 크기가 비슷한 다른 젖병소독기에 비해 넉넉한 내부 공간을 자랑한다. 또한 원터치 조작 방식을 적용해 사용하기 편하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8-06-02 16:26:00 수정 2018-06-04 15:09:21

#베이비샤워 , #베이비스파 , #리프 바운서 , #육아용품 , #0-12개월 , #출산 , #이슈 , #젖병소독기 , #젖병소독기 추천 , #스펙트라 젖병소독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