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가족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8억 불 흥행 신화를 이뤄낸 인기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 <몬스터 호텔 3>로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몬스터 호텔 3>는 평생 몬스터 호텔에서 몬스터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며 딸과 손자 양육에 바빴던 몬스터 호텔의 주인 ‘드락’이 가족들이 준비한 첫 번째 여름 휴가를 떠나면서 펼쳐지는 겁나 신나는 파란만장 바캉스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8월 바캉스 시즌에 맞게 주인공 ‘드락’의 화려한 리조트룩 패션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일에 지친 아빠 '드락' 에게 휴식을 주고 싶은 딸 ‘마비스’의 깜짝 선물로 예측할 수 없는 여행을 떠난 몬스터 가족들의 시끌벅적한 비행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들의 여름 휴가가 절대 호락호락하지 않을 것임을 보여주며 ‘몬스터 호텔’ 시리즈만의 독보적이고 신선한 재미를 예고한다.
곧 다가 올 여름 방학을 기대하고 있는 어린이 관객과 회사에서 벗어나 휴가를 떠나고 싶은 성인 관객들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과감하고 시원한 리조트룩 패션의 드라큘라와 소동이 끊이지 않는 몬스터들의 비행을 그리며 심상치 않은 휴가를 예고하는 영화 <몬스터 호텔 3>는 오는 8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