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콘이 이달 30일 신작 ‘꼬마히어로 슈퍼잭’의 EBS첫방영을 앞두고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영양만점 간식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꼬마히어로 슈퍼잭’은 마을을 어지럽히는 말썽꾸러기 악당 ‘레오박사’를 물리치기 위해 엄마가 만들어준 영양만점 음식을 먹고 슈퍼냠냠 히어로로 변신하는 ‘잭’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간식 제품은 ‘슈퍼잭 요미파워 요거볼’ 4종, ‘슈퍼잭 과일칩 하루아삭 요미파워’ 3종, ‘슈퍼잭 요미파워 유기농 쌀과자’ 6종으로 총 13종이다.
‘슈퍼잭 요미파워 요거볼’은 모유를 닮은 국산원유를 사용한 유산균 간식이며 망고, 블루베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 4종으로 구성됐다.
‘슈퍼잭 과일칩 하루아삭 요미파워’는 순수 국내산 과일을 사용한 부드러운 식감의 간식으로 동결건조 공법을 이용하여 재료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국내산 백미와 현미쌀눈을 사용한 ‘슈퍼잭 요미파워 유기농 쌀과자’는 HACCP과 농림축산식품부의 인증을 받아 우리 아이에게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밥 반찬 ‘유기농 한끼김’과 ‘요미파워 김자반’도 함께 선보였다.
‘꼬마히어로 슈퍼잭’ 제품은 코니코니몰을 비롯해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작 애니메이션 ‘꼬마히어로 슈퍼잭’은 오는 30일(목) 오전 8시 10분 EBS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