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로하스 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지역 맞춤 라이프 스타일 콘셉트로 올가맘 상품을 강화한 ‘올가 롯데백화점 안산점(이하 올가 안산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올가는 이번 신규 매장에 3040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을 반영, 올가의 친환경 키즈 전문브랜드인 올가맘(ORGA Mom) 코너를 강화해 운영한다. 무항생제 한우 다짐육 등 이유식 재료부터 기름에 튀기지 않은 유기농 쌀튀밥, 국산 사과를 동결 건조해 만든 순수한 사과칩 등 다양한 간식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가 안산점은 건강과 쇼핑 편의성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식재료 중심이 아닌 간편식 제품을 강화했다.
또한, 나와 지구를 위한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로하스 가치를 접목한 테마존도 만나볼 수 있다. ►슈퍼푸드 코너 ►공정무역 코너►헬스밀 코너 등이다.
올가홀푸드 정영석 영업본부장은 “올가 안산점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친환경 식재료는 물론 아이와 함께 간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매장”이라면서 “특히, 아이를 키우는 젊은 부부가 많은 상권이라는 점을 고려해 유아동 타깃의 제품을 강화한 만큼 자주 찾고 오래 머무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가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1월 31일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올가맘 키즈 치약’을 무료로 증정한다. 1월 25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올가 미용각티슈’을 제공한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