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이 운영하는 장대원 쇼핑몰이 '2018 GDWEB 올해의 굿 디자인 사이트' 교육·학교·아동 부문에 선정됐다.
해당 공모전은 GDWEB에 등록된 사이트의 방문자 수를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해 평가 대상이 웹상의 모든 사이트는 아니었다. 하지만 롯데·CJ·대상 등 여러 대기업이 구축한 사이트가 참여했다는 점에서는 의미를 부여할 만하다.
이는 자체 사이트를 운영하는 국내 업체들 중 사이트 이용 편의성을 확보한 곳이 어디인지 알 수 있는 일종의 가늠자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선정된 사이트로 부산국제영화제, SK매직, 아디다스 등 소비자에게 있어 소속 카테고리의 최초 상기군으로 정의되는 주요 업체 및 기관들이 이름을 올렸다.
앞서 대원제약은 자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보다 확실히 지원사격하기 위해 지난해 7월 장대원 쇼핑몰을 신규 오픈했다.
부모의 마음을 담아 믿고 먹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장대원 쇼핑몰 사이트는 안정, 신뢰를 주요 콘셉트로 설정했다.
이에 차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주는 아이보리 색을 메인 컬러로 해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 아늑한 느낌을 준다.
장대원은 온라인 상에서는 장대원 쇼핑몰을 통해 접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임신·출산·육아 전문매체 키즈맘이 무료로 운영하는 '임신부 선물팩'을 이용해 체험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9-01-25 16:31:52
수정 2019-01-25 16:3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