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한샘, 2019 봄·여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제안

입력 2019-02-22 16:47:39 수정 2019-02-22 16:47:3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빌드 박람회에서 '2019 봄여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한다.

한샘은 홈인테리어 리딩기업으로서 변화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집의 역할, 공간의 활용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개최하기로 하고, 2019 봄여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코리아빌드 박람회에서 연다.

기업의 캐치프레이즈를 '내일의 집'으로 잡은 한샘은 자녀를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할 인재로 키우고 가족 구성원이 함께 즐거움과 기쁨을 창조하고 맞벌이 부부가 재충전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되는 집의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2019 봄여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주제를 '가족의 개성과 취향이 담긴 집'으로 선정하고 박람회장에서는 신혼, 영유아·초등·중고등 자녀로 이어지는 가족구성원의 생애주기를 우리나라 대표 아파트 평면에 구현해 놓은 모델하우스 네 채를 선보인다.

▲신혼부부 – 둘만의 아늑한 홈 아틀리에

59㎡, 25평형 아파트는 52시간 근무제 시행에 따라 워라밸을 즐기는 맞벌이 신혼부부가 사는 콘셉트다. 거실에는 대형 식탁을 배치해 재택근무, 브런치, 취미 활동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고, 식탁 뒤에는 각종 소형 가전과 취미활동을 위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는 선반장을 뒀다.

이 집은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모던 그레이’ 스타일로 꾸몄다. 벽, 바닥, 도어 등 넓은 면적에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적용하고, 중문과 창호에는 포인트 컬러로 네이비를 입혔다. 여기에 옐로우를 더해 신혼부부의 집답게 캐주얼하고 산뜻한 공간을 연출했다.

▲5개월 아이가 있는 가정 - 아이와 함께하는 로맨틱 하우스

84m²(구 34평) 이 집은 5개월 된 아이가 있는 가정집이다. 이 집의 부모는 어느 정도 경제력이 갖춰진 후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았다. 때문에 집은 부부 각자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해 꾸몄고 침실 옆에는 엄마만의 작은 서재를 마련했다.

이 집은 ‘모던 클래식 화이트’ 스타일로 꾸몄다. 화이트 몰딩과 밝은 오크 톤의 바닥, 골드 손잡이로 로맨틱하게 꾸몄다. 여기에 민트 컬러 등 파스텔톤 패브릭을 더해 우아하면서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다.



▲초등 쌍둥이 자매를 키우는 가정 – 창의력이 키우는 우리 집 놀이방

초등생 쌍둥이 자매가 살고 있다. 이 집 부모의 가장 큰 관심사는 두 딸아이가 창의적인 생각으로 미래를 꿈꾸고 올바른 사회성을 갖춘 아이로 자라는 것이다. 아이들이 만든 작품을 버리지 않고 전시한 것도 아이들의 재능을 위함이다.

이 집은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모던 내추럴’ 스타일로 꾸몄다. 도어와 벽체 등 큰 면적에는 그레이 컬러를 적용하고 곳곳에 내추럴한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바닥재 컬러는 내추럴 우드를 선택했고, 아보카도, 라임 등 자연에서 볼 수 있는 그린 컬러를 적용하고 플랜테리어 인테리어를 더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중학생 여자아이를 키우는 공간 – 가족이 소통하는 스마트홈

37평형 이 집에는 사춘기 여중생과 맞벌이 부부가 살고 있다. 아이가 디지털 콘텐츠를 소비하는 게 익숙한 나이임에 따라 부모는 고민 끝에 아이가 관심을 갖는 IoT 기술을 이용해 아이와 소통하기로 하고 집 안 곳곳에 Io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홈’으로 꾸몄다.

모델하우스에서는 한샘이 제안하는 공간패키지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한샘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바닥재, 벽지, 천정, 도어, 커튼, 조명, 가구, 소품, 가전기기에 이르기까지 주택에 관한 모든 인테리어 아이템을 단품이 아닌 공간 패키지로 원스탑으로 제공한다.

행사장에서는 한샘만의 3D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공간 전문가에게 리모델링 공사에 대한 무료 상담, 설계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참가 고객 대상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인스타그램에 행사장 인증샷을 올리거나 스마트홈을 체험한 고객에게는 에어프라이어, 핸드블렌더, 한샘생활용품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볼 이벤트 참여 기회를 준다.

또 상담만 해도 보조배터리를 증정하고 계약 금액에 따라 LG베스트 가전, 침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일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황금돼지 골드바, 수납정리서비스, 이사지원서비스 혜택을 추가로 준다.

한편, 코리아빌드는 매년 18만명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홈인테리어 건축자재 관련 박람회다. 올해는 20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70,476m2(2만1,300평) 규모, 3,645부스에 한샘을 비롯, LG전자, KCC 등 총 933개 업체가 참가한다.

한샘은 참가업체 중 최대 규모인 72부스(200평)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해 부엌, 가구, 생활용품, 건자재를 총 망라한 토탈 홈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
입력 2019-02-22 16:47:39 수정 2019-02-22 16:47:39

#한샘 , #라이프&스타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