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요리 전문점 '칭메이'는 평일에는 많은 직장인들의 점심 단골메뉴인 동시에 주말이면 백운호수로 놀러 나온 가족들의 나들이 메뉴로서 인기가 높다.
SBS ‘ 방송투데이에’ 의왕 중식 맛 집으로 소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칭메이는 입맛을 돋아주는 제철재료로 만든 건강한 중식을 선보인다. 더불어 ‘중식’하면 떠오르는 자장면, 짬뽕 또한 칭메이만의 비법을 적용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쫄깃쫄깃한 면발에 신선한 재료를 넣고 빠르게 볶아낸 자장소스를 넉넉히 부어 누구나 풍족하게 먹을 수 있는 자장면 또한 칭메이를 떠올렸을 때 빼놓을 수 없는 메뉴다.
느끼하지 않은 맛으로 자장면 마지막 양념까지 싹싹 긁어먹게 만드는 것이 칭메이 자장면의 매력이다. 시원하고 매콤한 국물이 일품인 칭메이 짬뽕은 풍성한 해산물과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탕수육은 쫀득쫀득한 식감에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또한 찹쌀 탕수육의 맛을 완성해주는 파인애플 소스를 곁들여 마지막 조각까지 느끼하지 않게 마무리해준다.
백운호수의 멋진 정경에 자리 잡은 칭메이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다. 평일에는 오후 3시에서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적용된다. 가정의 달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야외로 떠나 가족과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내기를 제안한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