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이 오는 9일부터 '2019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10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아이들의 건강하고 밝은 웃음을 응원하고 미래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함소아가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는 함소아앱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크리에이터의 재능과 꿈을 가진 0세부터 19세까지의 유아,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동영상, 사진 등의 콘텐츠를 개인 SNS에 올린 후 사연소개와 함께 링크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내달 9일까지이며 최종 발표는 내달 25일 진행된다.
함소아는 이번 대회를 통해 선정된 20명의 함소아 크리에이터에게 각각 50만원 상당의 함소아 제품을 증정하고 함소아 한의사 직업체험, 함소아 제품 언박싱, 함소아 계절 치료 프로그램 체험 등 다양하게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 선정 또한 이러한 크리에이터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재능과 창의성을 평가하며, 유튜브 크리에이터 '노래하는하람', '뚜아뚜지TV', '아롱다롱TV'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및 SNS 채널에 참가 인증샷,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함소아 관계자는 "아이들의 밝은 웃음과 꿈을 응원하는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가 올해로 10회를 맞이했다"면서 "이번 대회는 함소아가 20주년을 맞이해 재능과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크리에이터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대회를 통해 아이들이 더 크고 다양한 꿈을 키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9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에 대한 자세한 참여 내용은 함소아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