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세텍(SETEC)에서 키즈맘이 주관하는 제13회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모던한 분위기의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는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한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고 깔끔하고 넉넉한 공간을 구비하여 돌잔치와 연회 행사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신라스테이는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서울권 신라스테이(역삼, 서포, 구로, 광화문, 마포, 서대문) 돌잔치를 소개하고 '서울베이비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는 '서울베이비페어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전관대여 돌잔치 행사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돌잔치 식사 비용 5% 할인 (주류 및 음료 제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를 제공한다. 베이비페어가 진행되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 동안 현장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서울권(역삼, 서초, 구로, 광화문, 마포, 서대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박 숙박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기만 해도 ▲함소아 유산균(바이오락토 플러스 A), ▲무스텔라 샘플 5종을 증정하며, 돌잔치 코멘트를 남기면 ▲제이준 마스크팩 (2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돌잔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돌잔치를 이용할 수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부모와 아기를 배려한 다양한 혜택이 있어 돌잔치를 앞둔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다.
먼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호텔 레스토랑 전관을 단독으로 대여하여 여유롭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가 디자인한 호텔 공간에서 자유롭게 스냅사진 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것도 큰 매력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현대식 돌상차림과 포토테이블이 무료로 제공되며, 주중 석식 돌잔치 진행 시에는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장시간 행사에 돌잔치 주인공인 아기가 피곤해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아기가 휴식을 취하거나 수유 및 이유식을 할 수 있도록 스탠더드 객실을 돌잔치 진행 시간 동안 대여해 준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9-05-10 14:16:45
수정 2019-05-10 14:1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