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이 지난 25일~26일 양일간 경기도 과천시 서울랜드에서 열린 ‘로보카폴리 출동! in KT키즈랜드 캐릭터 운동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행사는 올레 KT를 이용하는 고객 중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2500여명의 가족을 초대해 진행됐다.
어린이들은 로보카폴리와 사진 찍기, 페이퍼 로이 만들기, 모자 만들기, 팬미팅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함께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에 앞서 로보카폴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는 사전등록 초청장 증정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이 외에도 KT에서는 뮤지컬 공연과 율동타임, 캐릭터 하우스, 가족 운동회, 5G 체험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로이비쥬얼은 올레 KT IPTV에 로보카폴리 본편 및 안전시리즈, 뉴미디어 콘텐츠를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며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대표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올레TV 키즈랜드 스페셜 이벤트'를 열어 지난 24일부터 일주일간 로보카폴리 애니메이션과 뉴미디어 콘텐츠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신승호 로이비쥬얼 이사는 "이번 'KT키즈랜드 캐릭터 운동회'는 평소 어린이들이 미디어를 통해서만 보던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키즈 콘텐츠 시장이 점차 확대되면서 로이비쥬얼도 자사 IP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뉴미디어 콘텐츠를 개발해 KT IPTV와 적극적인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다가오는 주말인 6월 1일부터 21일까지 스타필드 위례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로보카폴리 인기완구 및 도서류가 담긴 해피박스를 선보이고 매주 주말마다 로보카폴리 팬미팅도 가질 예정이다. '로보카폴리 출동! in 스타필드' 팝업스토어는 위례점을 시작으로 6월 22일부터 약 한 달간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