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Cooking

휴가 전, 닭가슴살 활용한 벼락치기 다이어트 식단

입력 2019-06-27 14:59:25 수정 2019-06-27 17:27:4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휴가를 코앞에 둔 사람들이 많다. 핫플레이스와 유명 맛집, 새로 산 옷과 액세서리 등으로 완벽한 여행 플랜을 완성했다면 마지막 관문만이 남았다. 바로 다이어트. 여름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인 다이어트는 휴가를 앞두고 있다면 더더욱 간절한 마음으로 임해야 하는데. 이번 여름엔 가리기 급급한 휴가 말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SNS에 맘껏 뽐내며 화려한 휴가를 맞이해보자.

단기간 다이어트로는 대표적으로 시간 제한 다이어트를 꼽을 수 있다. 시간제한 다이어트는 정해놓은 12시간 이내에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대로 먹으면서 체중 감량을 하는 것이다. 식사 시간을 조절하여 밤 12시간 동안에 공복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다. 자정부터 새벽 4시를 포함하여 최소 7시간 이상 수면을 취해야 한다. 따로 운동 하지 않아도 큰 효과가 있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시간제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생체리듬이 맞춰져 호르몬 분비,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해놓은 식사 시간엔 먹고 싶은 음식을 먹어도 되지만, 휴가를 앞둔 벼락치기 다이어터라면 절제된 다이어트 식단을 이용하여 더욱 스퍼트를 올리는 게 좋다. 굶는 다이어트는 몸에 해롭기 때문에 건강하고 맛있고 간단한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자.


ROAD DAK 훈제 슬라이스 제로
다이어트가 인기인 만큼 시중에는 많은 닭가슴살 제품이 있다. 많은 제품 중에 무엇을 먹어야 하나 늘 고민이 되기 마련이다. 어떤 성분인지, 나트륨이 높진 않을지 꼼꼼하게 체크한다면 굽네몰 'ROAD DAK 훈제 슬라이스 제로'는 어떨까.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아 믿을 수 있고 저나트륨 닭가슴살로 운동선수, 전문 트레이너들이 애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철저한 식단 관리를 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하여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고 살균 효과가 있어 방부제 없이도 보존 기간이 길어 믿고 먹을 수 있다. 1회분 소량 포장으로 회사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 올리브
단단하고 아삭한 그린 올리브가 맛있게 익으면 블랙 올리브가 된다. 블랙 올리브는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고혈압 예방, 콜레스테롤 수치 하락, 심장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블랙올리브가 가득 들어가 있는 굽네몰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 올리브’는 다이어트와 건강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이다. 여기에 수비드 공법으로 육즙은 가득,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여 맛있게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다.


ROAD DAK 저염 수비드 레몬밤&로즈마리
굽네몰 ‘ROAD DAK 저염 수비드 레몬밤&로즈마리’ 제품은 향긋하고 진한 레몬밤과 로즈마리로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나 닭가슴살 함량 95.83%와 나트륨을 60mg까지 낮춘 고단백 저나트륨 제품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밍밍한 닭가슴살이 싫다면 상큼하고 깔끔한 끝 맛의 레몬밤&로즈마리 닭가슴살로 산뜻한 풍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소스 없이 먹어도 심심하지 않고 맛있어 간편하고 고급스럽게 한 끼를 대신할 수 있다.

사진 : bnt뉴스 DB, 굽네몰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9-06-27 14:59:25 수정 2019-06-27 17:27:48

#다이어트 , #식단 , #굽네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