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가 마시는 눈 건강 음료 '비앤빛 아이템(eyetem)'을 출시했다.
'비앤빛 아이템(eyetem)'은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 증가로 인해 현대인들이 만성적으로 갖고 있는 눈 피로 및 건강과 관련된 고민을 해결하고자 안과 의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눈 건강음료다.
355ml 용량 한 캔에 블랙커런트, 타우린, 비타민 B12 등 눈과 신체에 좋은 영양소를 균형 있게 포함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가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카페인, 방부제, 인공색소, 합성착향료 등 인위적인 첨가물은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아이템(eyetem)에는 한 캔 당 '베리의 왕'으로 불리는 블랙커런트 약 19g가 들어있어 눈 피로 해소와 항산화 효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커런트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 항산화 작용과 더불어 눈 피로 완화에 탁월하고, 망막에 있는 단백질의 재생을 도와 시력저하를 방지하는 효능도 뛰어나다.
특히 비앤빛 아이템(eytem)은 블루베리보다 무려 18배 더 많은 비타민 C를 함유한 최상급 뉴질랜드산 블랙커런트를 사용했다. 이 외에도 몸에 쌓인 피로감을 회복시켜주는 타우린과 비타민 B12도 함유해 여름철 무더위로 떨어진 신체 컨디션에 에너지와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김진국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대표원장은 "비앤빛 아이템은 안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 개발한 건강음료로 안토시아닌 성분 외 비타민 A, B2, 아연까지 풍부해 눈 피로 완화 및 전반적인 신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다"면서 "특히 요즘 피로가 누적되기 쉬운 날씨 속 장시간 업무로 지친 직장인이나 얼마 남지 않은 수능을 위해 집중해서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