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페미닌 케어 브랜드 '아임오(I'm O)'가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철 야외활동 필수품인 100% 오가닉 순면 페미닌 티슈를 출시했다.
아임오 페미닌 티슈는 본연의 PH Level인 약산성으로 관리해야 하는 Y존을 위해 PH 밸런스를 맞춰 다양한 외부 요인들로 높아진 Y존의 PH를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탁월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 피부유연성과 보호를 위한 에델바이스꽃 추출물, 피부수분보충을 위한 쇠비름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유익한 유효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 건강까지 생각했다.
국내 최초로 OCS 100% 오가닉 코튼 인증을 받은 아임오의 유기농 페미닌 티슈는 칠성 무당벌레로 목화의 천적인 진딧물을 제거해 살충제를 쓰지 않은 순면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사후 품질검사를 통해 모든 항목에서 적합 판정을 받는 등 안정성을 높였다.
아임오 페미닌 티슈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임오의 유기농 생리대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알로에베라잎즙 등 99.9%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 되어 자극을 줄여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는 페미닌 워시도 곧 출시 예정이다.
한편, 아임오는 현재 시청 앞 센터빌딩 1층에서 무당벌레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이곳에서는 새로 출시한 '페미닌 티슈'와 리뉴얼 된 '아임오 뉴' 유기농 생리대를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매주 진행 중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