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10월 3일 개천절을 맞아 쑥과 마늘로 만든 건강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군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천호엔케어의 쑥·마늘 건강식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군신화에 등장하는 쑥은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나물로 유명한데, 동의보감에 성질이 따뜻해 장기 기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고 기록되어 있을 만큼 오래 전부터 주요 식재료로 이용되어 왔다. 마늘 역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면역력이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어 식재료로 활용되는 것 외에 건강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단군데이 이벤트를 통해 쑥과 마늘을 활용한 건강식품 8종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하루활력 흑마늘, 하루활력 쑥의 경우 1박스 구매 시 20%, 2박스 구매 시 30%, 3박스 이상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흑마늘 프리미엄, 흑마늘 오리지널, 통마늘 프리미엄, 통마늘양파 프리미엄, 통마늘 오리지널, 사자발쑥 프리미엄 등 6종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천호엔케어의 흑마늘 제품은 특허 받은 효소분해 방법을 통해 추출, 농축하여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하는 등 유효 성분의 함량을 높인 것으로 유명하다. 마늘 특유의 냄새 때문에 섭취를 꺼리는 분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약 20일 이상 일정한 온도와 습도 하에 숙성시켜 불쾌한 냄새를 개선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쑥 건강즙은 해풍과 해무 속에서 3년 동안 숙성된 강화도의 특산품인 강화약쑥(강화사자발쑥)으로 만들어 약쑥의 진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냈다. 여기에 대추, 참당귀, 칡 등 식물혼합 추출액을 더해 보다 부드러운 맛과 깊은 영양을 자랑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개천절을 맞아 쑥과 마늘로 정성껏 만든 건강식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개천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천호엔케어의 35년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를 활용하여 쑥과 마늘로 정성껏 만든 건강즙으로 환절기 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