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패션이 고민되는 이들이 있다면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스타들의 사복 센스를 참고하는 게 좋다. 또한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는 말이 있듯이 예쁜 가을 패션을 소화하기 위한 다이어트 식단도 함께 추천한다.
▲ 강민경
가냘픈 몸매와 뛰어난 사복 패션으로 많은 여성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한 강민경. 트렌드를 잘 읽으면서도 과하지 않게 자기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그의 SNS를 살펴보면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패션을 볼 수 있다. 트렌치코트, 자켓, 앵클 부츠,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적절하게 믹스 매치하여 스타일링하는 편. 평소 웜톤 컬러의 의상을 즐겨 입는 그녀의 색감 또한 가을에 제격이다.
▲ 차정원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배우 차정원. 그가 입는 옷들은 완판 대열에 합류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패션에 일가견이 있다. 많은 브랜드 또한 그녀를 뮤즈로 삼고 있을 만큼 두각을 보여주고 있다.
가을 패셔니스타가 되고 싶다면 그녀의 SNS 속 패션을 잘 참고해보자. 기본 니트를 즐겨 입는 그녀는 가디건을 센스 있게 어깨에 걸쳐 포인트를 줬다. 또한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기본 트렌치코트와 블랙 니트에 화이트 팬츠, 화이트 부츠를 포인트로 줘 따뜻한 색감을 더욱 살려 가을과 찰떡인 패션을 완성했다.
▲ 선미
가요계 대표적인 패셔니스타 선미. 무대 위에선 화려하지만 평소 내추럴한 모습도 많이 보여주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금발부터 흑발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더불어 폭넓은 패션 감각을 선보인다.
선미의 SNS를 보면 무대 위의 카리스마 넘치고 화려한 모습뿐만 아니라 평소 꾸안꾸(꾸민 듯 꾸미지 않은 패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레더 자켓과 오버핏 데님으로 한껏 멋스럽게 스타일링 함은 물론 베이지 계열의 톤온톤 패션으로 여성스러움을 맘껏 표출하기도 했다. 또한 레드와 같이 강렬한 컬러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준 선미만의 패션을 완성했다.
패션의 완성은 몸매! 가을 패션을 소화하기 위한 다이어트 추천 식품은?
예쁜 옷을 입기 위해 다이어트는 선택 아닌 필수가 됐다. 가을에도 다이어트를 방심할 수는 없는 노릇. 다이어트에 있어 가장 핵심인 식단을 잘 지키는 게 중요하다. 다이어트에 제격인 식단으로는 단연 닭가슴살을 꼽을 수 있다. 단백질은 많고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의 대표 식품으로 꼽히는 닭가슴살이 최근 더 맛있게 변신하며 다이어터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닭가슴살 쇼핑 브랜드 굽네몰이 야심 차게 선보인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은 화이트 머쉬룸, 레드 크림커리, 스파이시커리로 구성되어 있다.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크림소스에 표고버섯과 양파 등을 첨가하여 감칠맛이 일품인 화이트 머쉬룸 닭가슴살과 매콤한 커리 베이스에 코코넛 밀크가 더해져 부드러운 맛까지 느낄 수 있는 레드크림커리 닭가슴살이 있다. 마지막으로 토마트 소스에 향신료를 더해 이국적이면서도 고춧가루를 더해 한국식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스파이시커리 닭가슴살 또한 다이어트 중에 맛있게 먹기 좋은 다이어트 식품이다.
사진 : 강민경, 차정원, 선미 인스타그램,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