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봉쁘앙(Bonpoint)
인터내셔널(대표 이원석)이 전개하는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이 지난 10월 16일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
봉쁘앙은 이번 온라인 몰 오픈을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신규가입 및 첫 구매 시, 다음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며, 봉쁘앙 스킨 케어 구매 시에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1975년에 시작해 약 40년의 역사를 지닌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은 고급스러운 품질과 디자인으로 매 시즌 300여 종류의 스타일로 옷뿐 아니라 슈즈, 패션 액세서리, 쥬얼리, 스킨케어 등의 제품을 출시한다.
봉쁘앙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몰 오픈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웠던 고객의 아쉬움을 달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별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봉쁘앙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본점, 강남점, 대구점, 센텀점), 현대 백화점(본점, 판교점, 대구점)을 포함한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