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보람
Mnet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박보람. 2014년 디지털 싱글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한 뒤 ‘연애하래’,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등 다양한 곡들을 발매했다. 뛰어난 가창력만큼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던 그녀가 어느 날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여리여리한 몸매로 나타나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대략 32kg을 감량한 그녀는 하루에 총 5끼를 조금씩 먹으며 식단 관리를 했다고. 식단은 토마토 1개, 고구마 1개, 닭가슴살 100g, 야채이며 식단관리와 운동을 병행했다고 전했다. 운동은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같이 했고, 아직까지 요요 없이 관리하며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한 스타의 대표적 아이콘으로 꼽히고 있다..
▲ 루나
에프엑스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았던 루나 또한 데뷔 초 통통하고 앳된 외모를 가졌었지만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개미허리와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게 됐다. 이후 다이어트 관련 1인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며 ‘다이어트 전도사’로 변신했다.
루나는 엉덩이와 허벅지 사이에 야구공을 깔고 앉는 ‘림프선 자극 다이어트’와 혹독한 식단 관리를 했다. 한창 다이어트를 할 땐 아침에 딸기, 토마토 또는 바나나, 사과즙 1개, 말린 곶감, 고구마 2개를 먹으며 관리했다. 루나는 음식물을 거의 섭취하지 않는 다이어트기에 빈혈이 있는 사람은 따라 하면 안 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팔뚝 살 빼는 방법’으로는 “팔을 들고 겨드랑이를 300대 때리면 된다”고 말하며 비법을 전하기도 했다.
▲ 전효성
2009년 시크릿 싱글 앨범 ‘I Want You Back’으로 데뷔한 전효성은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연예계 대표 베이글녀로 손꼽히는 전효성. 그녀의 완벽한 몸매 또한 혹독한 다이어트로 만들어진 결과물이라고.
전효성은 저탄수화물, 고단백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했다. 아침, 점심, 저녁 한 끼마다 바나나 1개, 달걀 2개, 두유 1개를 섭취했다. 또한 두부, 누들 샐러드, 올리브도 주로 먹었으며 조금씩 자주 먹는 1일 5식을 추천하기도 했다.
▲ 식단이 중요한 다이어트! 추천하는 다이어트 식품은?
스타들의 다이어트를 살펴보면 운동도 중요하지만 철저한 식단 관리를 했음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식단을 정하는 데 있어 큰 고민을 하는 다이어터들도 많다. 다이어트 식단의 핵심인 ‘닭가슴살’만 잘 고른다면 큰 어려움 없이 식단을 짤 수 있다. 저지방 고단백 식품인 닭가슴살과 야채로 한 끼를 충분히 해결할 수 있으니. 또한 요즘 닭가슴살은 맛도 좋고 조리법도 간단하여 손쉽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닭가슴살 쇼핑 브랜드 굽네몰은 ‘건강하고 맛있는 닭가슴살’이라는 슬로건에 맞는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3종 제품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화이트 머쉬룸’, ‘레드 크림커리’, ‘스파이시 커리’로 구성되어 있다.
‘스파이시 커리’는 토마토 소스에 향신료를 더하여 이국적이면서 매콤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레드 크림커리’는 매콤한 커리 베이스에 코코넛 밀크와 휘핑크림을 넣어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머쉬룸’은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표고버섯, 양파 등을 첨가하여 감칠맛이 일품인 닭가슴살 제품이다. 맛있는 닭가슴살로 꾸준히 식단관리를 이어간다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사진 :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박보람, 루나, 전효성 인스타그램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19-11-04 18:57:17
수정 2019-11-04 18:5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