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략 32kg을 감량한 그녀는 하루에 총 5끼를 조금씩 먹으며 식단 관리를 했다고. 식단은 토마토 1개, 고구마 1개, 닭가슴살 100g, 야채이며 식단관리와 운동을 병행했다고 전했다. 운동은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같이 했고, 아직까지 요요 없이 관리하며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한 스타의 대표적 아이콘으로 꼽히고 있다..

루나는 엉덩이와 허벅지 사이에 야구공을 깔고 앉는 ‘림프선 자극 다이어트’와 혹독한 식단 관리를 했다. 한창 다이어트를 할 땐 아침에 딸기, 토마토 또는 바나나, 사과즙 1개, 말린 곶감, 고구마 2개를 먹으며 관리했다. 루나는 음식물을 거의 섭취하지 않는 다이어트기에 빈혈이 있는 사람은 따라 하면 안 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팔뚝 살 빼는 방법’으로는 “팔을 들고 겨드랑이를 300대 때리면 된다”고 말하며 비법을 전하기도 했다.

전효성은 저탄수화물, 고단백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했다. 아침, 점심, 저녁 한 끼마다 바나나 1개, 달걀 2개, 두유 1개를 섭취했다. 또한 두부, 누들 샐러드, 올리브도 주로 먹었으며 조금씩 자주 먹는 1일 5식을 추천하기도 했다.

닭가슴살 쇼핑 브랜드 굽네몰은 ‘건강하고 맛있는 닭가슴살’이라는 슬로건에 맞는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3종 제품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화이트 머쉬룸’, ‘레드 크림커리’, ‘스파이시 커리’로 구성되어 있다.
‘스파이시 커리’는 토마토 소스에 향신료를 더하여 이국적이면서 매콤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레드 크림커리’는 매콤한 커리 베이스에 코코넛 밀크와 휘핑크림을 넣어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머쉬룸’은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표고버섯, 양파 등을 첨가하여 감칠맛이 일품인 닭가슴살 제품이다. 맛있는 닭가슴살로 꾸준히 식단관리를 이어간다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사진 :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박보람, 루나, 전효성 인스타그램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19-11-04 18:57:17
수정 2019-11-04 18:5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