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전문 매체 키즈맘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2019년 마지막 ‘장쾌한 Talk' 클래스를 내달 10일 대원제약 본사 10층에서 진행한다.
배우 류승수, 가수 박지헌, 작곡가 주영훈에 이어 네 번째로 ‘장쾌한 Talk'을 찾을 셀럽 대디는 KBS 가족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 중인 배우 김승현으로 최종 확정됐다.
지난 11월 강연에 이어 배우 백봉기가 MC를 맡아 진행할 이번 강연은 김승현이 ‘내家 행복한 비결’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며 이어 김미리 바른식습관연구소 수석연구원이 ‘현명한 부모, 건강한 우리 아이’에 관해 엄마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대원제약 헬스케어사업부 수석연구원인 이중수 박사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대한 엄마들의 모든 궁금증을 낱낱이 파헤쳐 알려준다. 이중수 박사는 강연이 종료된 이후에도 남아서 아이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어떻게 먹이면 좋을지 묻는 엄마들의 질문에 일일이 답변하는 등 좋은 강연평을 듣고 있다.
또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전원 선물도 증정한다. ▲장대원 네이처 플러스 ▲장대원 전기손난로 ▲장대원 쇼핑몰 할인쿠폰(40%)을 출석한 모두가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 일찍 도착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각종 육아용품들로 구성된 베이비키트도 추가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강연을 마무리 지은 다음 추첨을 통해 참석자 일부에게는 ▲유팡 플러스 젖병소독기 ▲조아뜨 빅도트 텐셀차렵이블세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 2인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