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블랑두부가 오는 25일 토프토프 쿠션 2차 공구를 진행한다.
블랑두부는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밀착 소통하며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을 공구하는 것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다.
앞서 지난 9월 진행된 1차 공구에서 토프토프 듀이 글로우 쿠션이 론칭 당일 6000개 넘게 판매되며 하루 만에 사전 준비한 전 물량이 품절돼 그 인기를 입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토프토프 듀이 글로우 쿠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요청으로2차 공구를 진행한다. 기존 10g의 용량에서 15g으로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며 구매자들의 성원에 보답한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인 토프토프 쿠션은 투명하고 밝은 수분빛 커버를 자랑하는 이슬 광채 쿠션으로 강인한 수분 생명력의 선인장 추출물 등을 포함한 아쿠아 에센스와 유리 광채의 글로우 베이스가 특징이다.
에센스에 함유된 보검 선인장 추출물은 고대 아즈텍인들이 민간요법으로 활용하던 것으로 건조한 땅에서 자라 수분 저장 능력이 우수해 수분 창고라는 닉네임으로 불린다.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C, 복합다당류 등이 함유돼 보습 효과에 도움을 준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