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 타보 유모차, 업계 최초 멜란지 소재 방풍커버… 통큰 이벤트 사은품
겨울이 지나가고 있지만 아직 추운 겨울 바람, 곧 찾아올 봄의 꽃샘추위 등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유모차를 사는 사람들은 필수적으로 유모차에 씌울 방풍커버 또는 보낭커버를 함께 구매하게 된다. 많은 시간을 유모차에 커버를 씌우고 다니기 때문에 엄마아빠들은 유모차를 고르는 것만큼 신중한 선택을 한다. 그러한 많은 시간과 고민을 투자하는 엄마아빠들을 위해서 TG 타보 유모차에서는 특별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TG 타보는 판매용 보낭커버가 아닌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방풍커버에 멜란지 소재를 도입하였다. 멜란지 원단이란 목화솜 자체에 색을 넣어 자연스럽게 혼합,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소재이다. 유모차 업계에서 최초로 멜란지 소재 방풍커버를 제작한 것이기 때문에 업계 관계자 및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타보 베이직 트랩 유모차, 타보 이노스핀 유모차 전용으로 제작되어서 접고 펼치는 것, 혹은 등받이 각도를 조절하는 등의 유모차 기능을 사용하는 것에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므로, 그 디자인에 지지 않게 기능적으로도 훌륭한 방풍커버로 제작되었다.
고객들은 유모차 구입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것만으로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멜란지 원단의 방풍커버를 받을 수 있으며, 아직 남은 겨울과 곧 찾아올 꽃샘추위 등에서 아이들과 함께 기분 좋은 외출을 하기를 바라는 TG 타보의 ‘통큰’ 결정이 눈에 띈다.
TG 타보의 마케팅 담당자는 ‘아직 추운 겨울이 다 지나가지 않아서 유모차에 필수적으로 방풍커버를 사용하고 있는 지금, 이번 이벤트 행사가 타보 베이직 트랩과 타보 이노스핀 유모차를 구입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벤트로 받는 사은품이라고 하지만 디자인이 깔끔하고 소재가 고급스러워졌기 때문에 기능적인 부분, 심미적인 요소 모두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TG 타보의 이벤트나 다양한 소식은 TG 타보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