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 타보 유모차의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인베이직 트랩과 셀라플러스가쿠팡 로켓 배송에 입점한다.
TG 타보 관계자는 "지난 2019년 11월 출시된 타보 베이직 트랩 유모차에 대한 사랑과 지지 덕분에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했고,이를 기반으로쿠팡 로켓 배송 입점을 할 수 있었다"라며, "타보 베이직 트랩,그리고 신상 유모차인 셀라플러스 유모차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로켓 배송을 통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점차적으로 입점 규모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TG 타보베이직 트랩 유모차는 TG 타보의 대표 휴대용 유모차로, 2016년부터 해마다 더욱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주어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유모차다. 이번 2020년형 모델인 베이직 트랩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욱 강력해진 핸들링,아이들의 허리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버킷형 시트와 안전성을 높여주는 저중심 설계를 기반으로 해 아이들이 오래도록 사용 가능한 튼튼하고 잔고장 없는 유모차로 호평 받고 있다.
TG 셀라플러스 유모차는 TG 타보의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인 셀라 유모차의 발전형으로,기존의 초경량 유모차에 오토폴딩을 더하여 편의성을 증대 시켰다. 앞바퀴의 포지션과 상관없이 폴딩이 자유롭게 되고 일반적인 오토폴딩 유모차의 불편한 언폴딩을 해소한 휴대용 유모차로, 2020년 2월 초 출시 이후로 시장의 큰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판매되고 있다.
TG 타보 유모차는 유모차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로 인정 받는 튼튼한 유모차로서 인정받고 있다. 현재 쿠팡 외에도 네이버 스토어팜이나 신세계몰 등 여러 판매처에서 TG 타보의 유모차들을 구입할 수 있으며,더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