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피로가 누적된 가운데 침체된 국내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부모들의 육아 고충에 공감하고자 이번 캠페인이 마련됐다.
좋은 이야기, 좋은 감정은 함께 공유하자는 뜻의 #좋은_건_함께해요 캠페인은 키즈맘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에 협업하는 장대원은 일명 ‘유기농 유산균’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다. 특히 부모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장대원 키즈’는 유기농 부원료 95.00%를 함유하고 있으며,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아연 등 성장기 영유아에게 필요한 각종 성분도 들어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사진 : 강혜린 어린이 인스타그램
또한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약5만6000명의 인스타 팔로워를 보유한 어린이모델 강혜린 양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와 관련해 지난 13일 강혜린 양의 인스타그램에 동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강혜린 양은 아침에 일어나 첫 일과로 유산균 장대원 키즈를 먹으며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혜린 양은 장대원 키즈 체험 기회를 주는 이벤트를 열어 #좋은_건_함께해요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캠페인 썸네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기만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발표될 예정이며, 장대원 키즈 30일 체험 기회가 15명에게 주어진다.
캠페인 관계자는 "코로나19 국내 첫 확진자 발생 이후 3개월이 다 되어가는 시점이라 한창 힘든 부모님들이 많다. 그래도 웃는 아이 모습을 보며 희망을 놓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기획의도를 밝혔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