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워너비 몸매!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입력 2020-04-17 16:15:21 수정 2020-04-17 16:15:2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하고 있는 요즘.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직장인들은 재택근무로 인해 활동량이 줄어들고 먹는 양은 많아지고 있다. '확찐자(살이 확 찐 자)' 라는 신조어까지 탄생하며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반면, 각종 매체를 통해 접하는 스타들은 언제나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 부럽기만 하다. 완벽한 식단관리와 꾸준한 운동으로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스타들.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은 그녀들이지만, 알고 보면 혹독한 자기 관리를 통해 이뤄진 몸이라는 사실!

그렇다면 그녀들의 완벽 몸매 비결은 뭘까?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는 스타들을 소개하고, 그들의 식단과 아름다운 몸매의 유지비결을 공개한다.


▲이소라
슈퍼모델로 데뷔해 패션 및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약 중인 현재까지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이소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식단 및 몸매관리를 위한 팁들을 공유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가 공개한 팁은 바로 먹고 굶기를 반복하기 보다는 꾸준한 관리로 평소에 소식을 유지하는 것. 아침에는 오트밀과 우유, 바나나 등 단백질과 칼륨이 풍부한 식품들로, 점심에도 레몬 티, 달걀, 고구마 사과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포만감이 느껴지는 식품으로 식단을 구성한 것이 눈에 띈다.

이 외에도 꾸준한 운동과 평상시에 유지하는 바른 자세 등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방법들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혜진
'톱모델'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모델 한혜진. 슈퍼모델로 데뷔해 세계 유명 브랜드 패션쇼 런웨이에서 활약하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뛰어난 입담과 재치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친근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오고 있다.

친근한 언니 혹은 누나처럼 보이지만 몸매만큼은 전혀 친근하지 않은 결점 없는 몸매를 자랑한다.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길쭉한 팔다리는 한혜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 이러한 몸매 유지를 위해 그는 평상시에 한 끼는 일반식, 두 끼는 다이어트 식단 섭취를 통해 관리하며 시즌에 들어가면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로 영양을 채운다고 한다.

단백질 섭취를 위해 평상시 닭 가슴살과 단백질 쉐이크를 활용한다고 한다. 건강한 단백질 섭취를 위해 좋은 닭가슴살을 고르는 건 이제 다이어터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수지
걸그룹 미스에이로 데뷔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수 겸 배우 수지. 이후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그 영역을 넓히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백두산', 드라마 '배가본드'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러블리한 미소로 누구든 기분 좋게 해주는 그는 데뷔 이후 통통했던 시기를 지나,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하고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 이러한 그가 선택한 다이어트 방법은 저녁에는 최대한 음식물 섭취를 줄이고 유산소 운동과 필라테스를 병행하는 것이다.

수지의 식단은 아침에는 닭가슴살과 고구마1개 저지방우유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균형있게 섭취하고, 점심에는 현미밥과 야채샐러드로 저칼로리 식단을 유지하는 것. 저녁은 고구마 등으로 최대한 가볍게 먹는 방법을 택했다.


▲다이어트의 핵심은 '닭가슴살'
스타들의 다이어트에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식단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건 단백질의 대표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 '닭가슴살'. 퍽퍽하고 맛이 없는 닭가슴살에 질렸다면 주목해보자.

닭가슴살 쇼핑 브랜드 굽네몰이 선보인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은 총 세가지 소스로 구성된 닭가슴살 제품이다. '화이트 머쉬룸', '레드 크림커리', '스파이시 커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이트 머쉬룸'은 치즈와 휘핑 크림으로 만든 부드러운 크림 소스에 표고 버섯과 양파까지 더해져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닭가슴살이다. '레드 크림커리'는 매콤한 커리 베이스에 코코넛 밀크와 휘핑 크림을 넣어 부드러운 풍미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파이시 커리'는 토마토소스에 요거트, 향신료를 더해 이국적이면서 고춧가루를 더해 한국식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사진: 이소라, 한혜진, 수지 인스타그램,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0-04-17 16:15:21 수정 2020-04-17 16:15:21

#굽네몰 , #다이어트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