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 및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의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020년 여름학기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프로그램은 영유아 발달 및 심리, 교육학 분야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된 플레이, 뮤직, 아트, 맥포머스로 구성되어 있다. 각 프로그램은 출생부터 7세까지 어린이의 성장 발달에 맞춘 월령별 세분화된 클래스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여름학기 신규 회원 모집은 가까운 짐보리 센터를 방문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각 센터 별로 선착순 마감한다.
등록 시 정부가 지급한 아동돌봄쿠폰 포인트로도 결제할 수 있다. 여름학기 운영 기간은 5월 25일부터 8월 23일까지 약 3개월간이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른 부모님들의 우려와 걱정을 충분히 공감하며, 이에 전원 마스크 착용 및 철저한 위생관리 등의 방역 수칙 준수, 개별 또는 부모와의 놀이 강화 등을 통해 모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놀이 환경 제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서초 센터'가 이달 이전하며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친환경 1등급의 로비니아 목재를 사용하여 '숲 속 작은 마을, 짐보리 빌리지' 컨셉의 인테리어로 재탄생했다.
아울러 그래픽, 음향, 영상 등의 디지털 시스템을 기반으로 시공간을 초월한 상상의 세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시범적으로 운영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