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벨르제이(김혜정)가 14일 오전 10시에 아로셀 '모공 클리어 패드'와 '톤업 선' 공구를 오픈했다.
'모공 클리어 패드'는 곰 디자인 듀얼 패드로 '곰돌이 닦토'라고도 불리며 벨르제이 공식 사이트 후기 평점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이는 AHA, BHA, PHA의 효율적 배합을 자랑하는 강력한 필링 포뮬러로 세안 후에도 안심할 수 없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묵은 각질 등 각종 노폐물을 정돈하고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진정 효과를 돕는다.
'톤업 선'은 무기자차 100% 마일드 포뮬러를 통해 무기자외선차단제 특유의 뻑뻑함을 개선한 열 케어 제품이다. 자외선보다 강한 적외선까지 완벽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효과까지 탁월하다.
또한 파스텔 핑크빛 텍스처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화사한 톤 보정을 기대할 수 있고 피지를 잡아주는 실크 파우더 시스템이 과잉 피지를 조절하는 것이 특징이다.
벨르제이는 "자외선이 강해지고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5월을 맞아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을 오픈하게 됐다. 좋은 제품은 물론 예정된 모든 이벤트는 중복 증정 추가 혜택이 가능해 알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벨르제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모공 클리어 패드' 1개와 '톤업 선' 2개를 동시 구매하면 ‘모공 클리어 패드’ 1개가 추가 증정돼 제품이 총 4개로 구성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벨르제이와 샘 오취리의 화보 매거진과 저서 ‘꿈꾸는 40대 맘의 옷 이야기(김혜정의 Style Life)’를 증정한다.
한편 벨르제이는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패션, 헬스 크리에이터다. 특유의 유쾌한 성격으로 많은 팔로워와 소통하며 사랑받고 있다. 동안 피부 관리 비법과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동작 등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