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다이어트 자극되는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입력 2020-06-12 10:18:24 수정 2020-06-12 10:18:2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어느덧 더워진 날씨로 한낮에는 반팔에 민소매가 일상적인 계절이 돌아왔다. 가벼워지는 옷만큼 이것저것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많아지는데. 가장 시급한 것은 차곡차곡 찌운 살들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며 얻은 지방이다.

보기 싫은 지방을 불태우고, 그 자리에 근육을 채우기 위해 마음을 다잡아야 한다. 이럴 때 가장 좋은 방법은 탄탄한 몸매를 가진 스타들의 모습으로 자극 받고 동기를 부여 받는 것. 나보다 먼저 다이어트에 도전해서 성공을 일궈낸 스타들을 따라가다 보면, 나도 모르는 새 건강한 몸매로 탈바꿈 될 것이다.

항상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워너비 스타들! 그들도 처음부터 늘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지는 않았다. 부러움의 대상이 된 완벽한 몸매를 완성한 스타들을 소개하고, 그들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한다.


▲ 한예슬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있는 배우 한예슬. 데뷔 초부터 늘 완벽한 몸매에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지만, 그 역시 몸매 관리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최근 여름을 맞이해 유튜브에서 한예슬만의 다이어트 팁을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비법은 바로 ‘공복 유산소 운동’. 그는 일어나자마자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커피 한잔을 즐긴다고. 커피에 들어있는 카페인 성분은 각성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운동 시 지방연소를 돕고 집중력을 높여 운동 효과를 높인다.



▲ 찬미
눈길을 사로잡는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걸그룹 AOA 찬미. 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는 걸그룹이지만, 그들도 늘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AOA의 찬미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다이어트 슬럼프를 극복하는 팁을 공개하며 팬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찬미가 공개한 다이어트 슬럼프를 극복하는 팁은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이 간다. 운동 플랜을 바꾸거나, 식단에 변화를 주는 방법으로 기존의 방법에서 새로움을 찾을 것을 제안한다. 금방 다이어트 방식에 질려 포기하는 이들이라면 찬미의 다이어트 방법을 참고하여 의지를 불태워 보자.



▲ 강민경
흰 피부와 여리여리한 몸매로 워너비 몸매의 대명사인 강민경. 수년째 다이어터들의 워너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다이어트 중인 사람이라면, 핸드폰 사진 폴더에 그의 사진이 하나쯤은 저장 돼 있을 것이다. 그런 그가 유튜브를 통해 직접 그만의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것은 꾸준히 스트레스 받지 않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 데뷔 초부터 늘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그는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식에서 벗어나 꾸준히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며 일상을 즐기고,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전했다.



▲ 균형잡힌 다이어트 식단 제안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단과 운동이 병행되어야 한다는 것은 기초상식. 늘 새로운 식단을 꾸리는 것이 힘들어 토마토, 고구마, 닭가슴살 세 가지만을 먹는 지루한 식단을 이어나가고 있는 다이어터들도 많을 것이다. 지루한 식단에 지친 다이어터를 위해 간편하지만 맛있는 다이어트식을 소개한다.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에서 새롭게 출시한 ‘로드닭 under 299 도시락’은 AOA의 찬미가 추천한 다이어트 정체기에서 벗어나는 방법 중의 하나.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고 이름처럼 299kcal 이하의 식단 구성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또한, 단백질 함량도 높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터의 최대 적인 근손실을 예방하고 다이어트 성공을 돕는다. 현생에 바쁜 직장인 다이어터라면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휴대성이 좋은 도시락 구성으로, 어디서나 쉽게 식사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큰 장점이다.

사진 : 한예슬, 찬미, 강민경 인스타그램/유튜브,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0-06-12 10:18:24 수정 2020-06-12 10:18:24

#다이어트 , #한예슬 , #강민경 , #찬미 , #굽네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