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가 24일 아로셀데이 기념 공구를 오픈했다.
아로셀데이는 아로셀의 곰돌이 패드, 큐치약, 탱탱콜라팩, 기미스틱, 타임앰플, 밀키크림, 보토기밴드, 아이앤넥크림 등을 다양한 구성으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단품 구매도 물론 가능하지만 세트 구성으로 구매했을 때 더욱 다양하고 푸짐한 구성으로 양쥐언니를 믿고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곰돌이 패드 3개 구성을 구매 시 곰돌이 패드 4개, 큐치약 1개, 탱탱콜라팩 1개, 손소독제 1개, 곰돌이 인형 1개가 들어있으며 여기에 선착순 이벤트나 랜덤 이벤트 당첨 시에는 비비크림과 양쥐 쿠션 인형, 여성청결제를 증정한다.
밀키크림 3개, 곰돌이 패드 3개, 기미 스틱 3개 기본 구성인 추석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밀키크림 4개, 곰돌이 패드 4개, 기미 스틱 4개, 탱탱콜라팩 2개, 큐치약 2개, 타임앰플 1박스, 손소독제1개, 곰돌이 인형 1개를 받아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선착순 이벤트나 랜덤 이벤트에 당첨 시 비비크림과 양쥐 쿠션 인형, 여성청결제를 증정한다.
양쥐언니는 "푸짐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으니 양쥐언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성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 이번 아로셀 데이 행사를 통해 아로셀 제품도 다양하고 저렴하게 구매해 사용해보시고 추석 선물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해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털털한 매력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뽐내 화제 몰이 중이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