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특허 균주 Lp299v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촘촘 대장정' 캠페인을 전개한다.
세노비스는 제품이 출시된 지난 2014년부터 매년 11월 한 달 동안 '수퍼바이오틱스' 제품군을 구매하고 3주 섭취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해 99.3%의 소비자 만족도를 획득했다.
이번 '촘촘 대장정' 캠페인은 그간 소비자의 놀라운 반응과 참여·신뢰를 기반으로 7년째 전개되는 100% 환불보장 캠페인이다.
'수퍼바이오틱스'는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섭취 만족도 조사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스웨덴 유산균 제조 1위 프로비(Probi)사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를 100%로 담아 장 벽에 촘촘하게 부착하고 증식해 장 건강을 촘촘하게 도와준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세노비스 공식몰에서는 파격적인 구매 혜택과 선착순 다양한 선물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하루 한 캡슐로 100억 촘촘 유산균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수퍼바이오틱스와 100억 마리의 유산균에 여성에게 꼭 필요한 철분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수퍼바이오틱스+철분, 어린이들을 위한 맛있는 딸기맛 파우더 유산균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 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된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있는 레몬맛 파우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 체험팩을 선착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온 가족 장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식약처 권장 일일 섭취량 100억 CFU를 보장하는 세노비스의 '수퍼바이오틱스'의 원료 Lp299v는 해외 유명 학술지를 포함, 100개 이상의 글로벌 논문과 41개의 인체 시험 및 다수의 세계 특허를 통해 과학적으로 인정받았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