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다이어트 고수들이 전하는 체중 감량 방법은?

입력 2020-11-13 09:57:25 수정 2020-11-13 09:57:2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최고의 성형이라 불리는 다이어트로 리즈 미모를 되찾은 다이어트 고수들이 많다.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다이어트를 또 내년이라 미뤄둔 이들도 많을 터. 이렇게 의지박약 다이어터라면 다이어트로 리즈 미모를 되찾은 다이어트 고수들의 사진을 보며 자극을 받는 것도 좋다. 그들이 전하는 다이어트 방법을 참고하여 내년 여름을 미리 준비해 보자.


인생 몸매 갱신한 김지우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한 후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지우. 그는 최근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보디 프로필 촬영을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주 3~4회 운동과 탄수화물을 절제한 식단으로 몸을 가꿨다고 전했다. 단백질 또한 한 가지 음식을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단백질 제품을 골고루 섭취하며 질리지 않게 식단 관리를 했다고. 체중계 숫자보다 눈 보디로 몸을 체크하며 변화를 살폈다. 또한 다이어트로 인한 얼굴 노화를 막기 위해 콜라겐과 효소를 열심히 먹으며 뷰티 관리까지 놓치지 않았다.


제2의 전성기, 고은아
2004년 광고 모델로 데뷔한 고은아는 최근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하며 솔직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그녀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통해 리즈 미모를 되찾았다.

그는 최근 8kg 감량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상체와 얼굴에 살이 많이 붙는다는 그는 다이어트보조 식품 모델로 발탁되며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그는 모델로 활동한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과 함께 꾸준한 홈트레이닝과 베란다에서 줄넘기를 하는 등 운동과 식이조절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14kg 감량 성공! 구혜선
2002년 광고를 통해 데뷔한 배우 구혜선. 귀여운 볼살, 앳된 동안 외모로 알려진 그가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색다른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는 후문.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14kg을 감량했다는 구혜선은 다이어트 비법으로 ‘막대 사탕’을 꼽기도 했다. 야식이 너무 먹고 싶을 때 막대사탕을 물고 잠을 청했다고. 45kcal의 막대 사탕이 야식 메뉴 800kcal보다 나을 것 같다는 판단한 것. 이로써 목표한 체중에 도달한 그녀는 전성기 시절의 미모를 되찾았다.


다이어트를 위한 추천 식단은?
다이어트는 운동 못지 않게 식단이 중요하다. 아무리 고강도 운동을 했다고 한들, 고칼로리 음식을 즐긴다면 원하는 몸매를 완성하기 어렵다. 낮은 칼로리에 균형 잡힌 영향까지 갖춘 식단을 원한다면 주목해보자.

굽네몰이 건강과 맛 그리고 다이어트까지 잡고 싶은 똑똑한 다이어터들을 위해 ‘칼로리 치트킷’ 제품을 선보였다. 맛과 영양으로 인기가 높은 굽네몰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은 아침, 점심, 저녁 식단으로 구성되어 3일간 총 9끼 식단을 관리 할 수 있는 세트 제품이다. 하루 3끼에 약 1,100칼로리 수준이지만 맛도 좋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사진: 김지우, 고은아, 구혜선 인스타그램,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0-11-13 09:57:25 수정 2020-11-13 09:57:25

#다이어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